황하나 남편의 존재 여부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황하나 남편은 7일 오후 다수의 매체들에 의해 보도되면서 지난해 12월 사망설이 돈 오 모씨가 실제 황 씨의 남편이 맞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황하나 남편 오 씨는 반년 전부터 황 씨와 공개 열애를 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주 노출된 일반인 남성이다. 순탄한 만남을 이어가는 듯 했지만 황 씨가 수입차 도난 소동을 벌이며 연인의 흔적도 사라졌다. 다른 지인들이 되려 자신을 도둑 취급하자 황 씨는 지난해 12월 자해 정황을 공개했다. 얼마 뒤 황하나의 25년 지기 친구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유서에 '오 씨'란 이름의 남자가 많이 언급됐다"는 글을 게재했다. 수일 뒤 오 씨는 스스로 생을 마감, 비슷한 시기 황 씨는 인스타그램을 폐쇄한 뒤 잠적했다. 얼마 뒤 황 씨를 저격하는 폭로성 SNS 계정이 생겨났다. 이 계정의 네티즌은 두 사람이 혼인 관계였고 오씨의 사망 배경에 황하나가 잇다고 주장했다. 일방적인 폭로에 다수의 네티즌들이 반신반의했지만 황하나가 마약 재투약 혐의로 7일 오후 구속되면서 앞서 터진 '설'들이 사실이었단 사실에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황하나 남편, 자해 소동 유서에 수차례 지목된 '그 이름' "살려주세요"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07 21:10 | 최종 수정 2021.01.08 01:14 의견 0

황하나 남편의 존재 여부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황하나 남편은 7일 오후 다수의 매체들에 의해 보도되면서 지난해 12월 사망설이 돈 오 모씨가 실제 황 씨의 남편이 맞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황하나 남편 오 씨는 반년 전부터 황 씨와 공개 열애를 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주 노출된 일반인 남성이다.

순탄한 만남을 이어가는 듯 했지만 황 씨가 수입차 도난 소동을 벌이며 연인의 흔적도 사라졌다.

다른 지인들이 되려 자신을 도둑 취급하자 황 씨는 지난해 12월 자해 정황을 공개했다.

얼마 뒤 황하나의 25년 지기 친구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유서에 '오 씨'란 이름의 남자가 많이 언급됐다"는 글을 게재했다. 수일 뒤 오 씨는 스스로 생을 마감, 비슷한 시기 황 씨는 인스타그램을 폐쇄한 뒤 잠적했다.

얼마 뒤 황 씨를 저격하는 폭로성 SNS 계정이 생겨났다. 이 계정의 네티즌은 두 사람이 혼인 관계였고 오씨의 사망 배경에 황하나가 잇다고 주장했다.

일방적인 폭로에 다수의 네티즌들이 반신반의했지만 황하나가 마약 재투약 혐의로 7일 오후 구속되면서 앞서 터진 '설'들이 사실이었단 사실에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