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전복.(사진=완도군) 완도군이 전복,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 지역 특산물을 설 명절을 앞두고 할인 판매한다. 완도군은 18일부터 완도군 특산품 쇼핑몰인 ‘완도군이숍’ 명절 기획관에서 활 전복 세트와 수산물 세트를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활 전복 가격은 기획전 참여 업체별로 할인율이 다르다.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는 수산물 종류와 중량에 따라 2만 2500원부터 6만 8000원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완도군이숍에서 기획 상품 구입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5000원 할인 쿠폰이 바로 적용되는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18일부터 우체국 쇼핑몰 내 완도군 브랜드관을 개설해 전복과 해조류 등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번 설 명절 수산물 할인 행사는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완도 대표 수산물인 전복은 타우린과 아르기닌 함량이 풍부해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지난 추석에는 완도군이숍의 전복 판매량이 2019년 추석 기간 대비 61%나 증가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와 소상공인을 돕고,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면서 “이번 설 명절은 가족, 지인과의 만남 대신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완도 수산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은 지난 추석 지자체 최초로 ‘이동 멈춤’ 운동을 전개한 데 이어 설 명절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귀성과 역귀성을 자제하는 ‘모두 멈춤’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완도군, 전복 등 수산물 할인 판매...‘설명절 기획전’

완도군이숍 설 명절 기획 상품 구입 시 5천원 할인쿠폰 제공

오승국 기자 승인 2021.01.18 15:32 의견 0
완도 전복.(사진=완도군)

완도군이 전복,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 지역 특산물을 설 명절을 앞두고 할인 판매한다.

완도군은 18일부터 완도군 특산품 쇼핑몰인 ‘완도군이숍’ 명절 기획관에서 활 전복 세트와 수산물 세트를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활 전복 가격은 기획전 참여 업체별로 할인율이 다르다.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는 수산물 종류와 중량에 따라 2만 2500원부터 6만 8000원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완도군이숍에서 기획 상품 구입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5000원 할인 쿠폰이 바로 적용되는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18일부터 우체국 쇼핑몰 내 완도군 브랜드관을 개설해 전복과 해조류 등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번 설 명절 수산물 할인 행사는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완도 대표 수산물인 전복은 타우린과 아르기닌 함량이 풍부해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지난 추석에는 완도군이숍의 전복 판매량이 2019년 추석 기간 대비 61%나 증가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와 소상공인을 돕고,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면서 “이번 설 명절은 가족, 지인과의 만남 대신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완도 수산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은 지난 추석 지자체 최초로 ‘이동 멈춤’ 운동을 전개한 데 이어 설 명절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귀성과 역귀성을 자제하는 ‘모두 멈춤’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