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수면 잠옷 광고가 어울리는 포근한 스타에 선정됐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지민이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가 진행한 “스파오 수면잠옷 광고가 어울리는 '포근한' 스타는?” 설문 결과 1위에 올랐다. 총 9678표 중 8239표를 획득해 85.13%라는 압도적인 득표율을 자랑하는 지민의 매력 키워드는 ‘러블리‘에 이어 ‘귀여운’, ‘다정다감’, ‘따스하다‘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또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퍼포먼스가뛰어난’,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다른’, ‘마성인’, ‘큰화제를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이 뒤를 이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지민은 사복 패션뿐 아니라 잠옷도 남다른 주목을 받아왔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2019년에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에서 지민이 입은 차콜 컬러의 잠옷은 어린왕자를 떠올리게 하는 금발 헤어와 귀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당시 품절 현상을 빚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2020년 발매된 'Life Goes On' 뮤직비디오에서 지민이 착용한 코럴 플레이드 잠옷 또한 편안하고 부드러운 곡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며 지민의 러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 이 역시 품절 대란이 이어진 바 있다.
이처럼 팬데믹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실용적이면서 멋스러운 홈웨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포근하고 따스한 지민의 매력이 더해진 잠옷 패션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