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프라이즈ㆍ포도 피크’ 행사 진행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 품목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우 품목별 대상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국거리/불고기(냉장) 품목에 대해 정상가 기준 50% 할인을, 등심/안심/채끝/양지(냉장) 품목에 대해서는 40% 할인이 적용 된다. 이마트 바이어가 직접 한우 경매에 참여하고 우수 협력사와 사전 기획으로 준비했기에 품질이 우수한 한우 약 45톤 물량을 저렴하게 확보 할 수 있었다. 17일부터 23일까지는 국산 제철포도 전품종 대상으로 32% 할인하는 포도피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상품으로 국내산 샤인머스캣 1.2kg/팩, 거봉 1.4kg/박스, 유명산지 캠벨포도 1.5kg/박스를 각각 행사카드 전액결제 시 8000원 할인한다. 8월은 ‘햇’ 국산 포도가 본격적으로 출하 되는 시기로 이 때 먹는 포도가 제철로서 가장 맛있기 때문에 전품종 대상으로 ‘포도 피크’ 테마 행사를 기획했다. ◆SSG닷컴, 美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프래그런스닷컴’ 브랜드관 오픈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프래그런스닷컴’은 1997년 설립된 향수 쇼핑몰로, 전세계 1만6000여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 공식관에서는 현재 럭셔리 브랜드, 유럽 부티크 브랜드 등 7500여개 상품을 살펴볼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2만여개로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쓱닷컴은 공식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전 상품을 5% 할인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향수 랜덤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롯데마트 최대 규모 H&B 할인 행사 ‘뷰티플렉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전점에서 H&B(헬스앤뷰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뷰티플렉스’란 뷰티의 모든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된 롯데마트 최대 규모 H&B 행사다. 이번 뷰티플렉스에서는 롯데마트 H&B부문의 3개팀(Health, 퍼스널케어, 홈케어)이 힘을 합쳐 준비해 상품군을 늘리고 행사규모를 역대급으로 키웠다. 롯데마트 헤어 케어, 클렌징 MD(상품기획자)가 파트너사와 함께 직접 기획부터 제조 및 출시까지 참여해 개발한 ‘온리원딜 려 홍진단 샴푸, 트리트먼트(820mL)’와 ‘온리원딜 해피바스 클렌징폼(250g) 2종’은 시중 대비 50%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끌레드벨 골드 리프팅 영양크림(60mL*2)’을 포함한 끌레드벨 전 품목에 대해 2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2G*50포)’와 ‘코어(2g*60포)’는 ‘투 플러스 원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H&B 주요 상품 할인 판매 및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클렌징폼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기획(120g*2입)’은 기존 대비 30% 저렴하게, ‘온더바디 부케 바디워시(1000g)’는 55% 할인한다. 종합영양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520mg*30캡슐*2입)’도 30% 할인하고 LG 생활건강의 오가니스트, 히말라야, 온더바디 브랜드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치약·칫솔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옥션, ’식품특가’ 론칭…단 하루, 식품만 집중 판매하는 파격 실험 사진=옥션. 옥션이 하루 동안 사이트 전체 마케팅 영역을 ‘식품’ 카테고리에 올인하는 ‘식품특가’ 데이를 16일 오픈한다. 이 날 하루는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이 오로지 식품으로 채워진다. ‘식품특가’는 옥션의 21개 전문관과 260여개 특가딜 상품을 식품 카테고리 상품만 노출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앞으로도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빅브랜드와 중소기업, 국내 농수축산업체는 물론, 식품 관련 해외직구 셀러를 포함, 총 2000여 셀러가 참여한다. 식품특가 메인관을 통해 옥션의 가공식품, 신선식품, 건강식품 및 커피/음료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옥션 회원 누구나 총 10회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간편조리식품 ▲홍삼/영양제 ▲커피/음료 ▲과일/농산 ▲축산 ▲수산 ▲양곡/반찬 등 21개의 식품 테마관을 통해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스마일카드나, 삼성/KB국민/NH농협/우리 카드를 통해 식품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런유얼웨이’ 마라톤 대회 접수 시작 사진=이랜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 참가 접수가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17일부터 20일까지 ‘레이스 패키지’ 구매한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레이스 패키지’는 마라톤 대회 참여를 위한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에 RYW 러닝화(마라톤 대회 지정 러닝화)를 참가자가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매장은 NB러닝스토어 2곳(뉴발란스 강남점, 홍대점)이며, 오전 11시(17일은 오전 9시 오픈)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오는 22일부터는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선착순 3000명에 한해 ‘레이스 패키지’ 구매 시 대회 참가권이 제공된다. 24일부터는 선착순 4000명에 한해 MyNB 앱을 통해서도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 구매를 통한 대회 접수가 가능하다.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는 서울 여의도 공원을 출발해 한강을 건너는 10K 순환코스로 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 100명 모집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대표 사장 진재승)가 ‘2023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이하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유한킴벌리 웹사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9월15일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진행되는 2023 숲속 꿀잠대회는 참가규모를 지난해 30명에서 올해는 100명으로 확대했으며, 숲속에서 조용한 휴식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미니콘서트와 각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심박수 측정을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숙면을 취한 우승자 2인에게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꿀잠 키트와 함께 유한킴벌리 제품이 제공되며, 개성 넘치는 잠옷 패션을 선보이는 참가자, 이벤트 참가자 등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선물이 제공된다.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개최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연중 최대 세일 행사 오시즌위크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했던 ‘이 수건이 대체 우리집에 왜 있는 거지?’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됐다. 오는 27일까지 오늘의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하고 있는 수상한 수건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찍은 후 제보 이유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1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제보자 중 1명에게 100년 치 수건 이용권에 달하는 ‘오늘의집 300만 포인트’가 수여된다. 한 수건을 5년 이상 사용한 15명, 수건에 담긴 수상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한 15명에게는 각각 오늘의집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외에 수상한 수건을 가장 많이 제보한 5명과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5명에게도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수건 제보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 모두 제보포상금으로 오늘의집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풀무원, SSG닷컴서 아모레퍼시픽과 공동기획전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오는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SSG닷컴에서 지속가능식품과 ESG 가치를 담은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풀무원 X 아모레 그린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 3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을 즉시 제공하고, 기획전 동안 신제품 3종을 특가 판매한다.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구식단 ‘결이다른 큐브 강정 매콤바베큐’, ‘결이다른 큐브 강정 달콤소이’를 아모레퍼시픽은 ‘려 투르젠’, ‘그린 프로폴리스’ 신제품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결이다른 큐브강정 매콤바베큐’와 ‘결이다른 큐브 강정 달콤소이’는 30% 할인판매하며, ‘우리동네떡볶이짜장’은 1+1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인 신제품 샘플도 받을 수 있다. 풀무원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 풀무원 신제품 식물성지구식단 ‘콩콩바’ 또는 ‘단백바’를 증정하고, 풀무원이나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그린 프로폴리스치약 3종세트’와 ‘려 루트젠 샴푸’ 샘플을 증정한다. ◆트랜스베버리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로드쇼 진행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오는 9월24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엑스레이티드 핑크 유어 모멘트 한정판 패키지, 와일드 터키 101 8년 한정판 패키지,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와 더 글렌그란트 12년 등 주류 4종의 시음행사와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로드쇼를 진행한다. 와일드터키 101 8년 패키지는 귀한 풍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와 더 글렌그란트 12년 역시 전용잔을 제공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트랜스베버리지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비산점, 천안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그리고 송림점과 월평점에서는 28일에서 9월10일, 수원점과 월계점에서는 9월 11일에서 2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CGV,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 23일 극장 개봉 CGV 에릭 클랩튼 실황 포스터. 사진=CGV. CGV가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나이츠’를 개봉한다. 에릭 클랩튼은 ‘기타의 신’으로 불리며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최초로 3번 연속 입성한 세계 3대 기타리스트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영국을 대표하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90년과 1991년 진행한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이다. 두해에 걸쳐 42번의 공연이 펼쳐졌고 그중 최고의 공연을 선별해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리마스터링했다. 락, 블루스, 풀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명곡들이 연주됐다.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 광주상무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능률, 중고등 교사 대상 '다다익선 융합 수업자료 공모전' 개최 사진=NE능률. NE능률은 전국 중고등 교사를 대상으로 '제2회 다다익선 융합 수업자료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에는 중·고등학교 영어·중국어·일본어 현직 교사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는 내년 1월21일까지 엔이티처(NE Teacher)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서와 수업자료 원본파일, 수업 설계안을 제출하면 된다. 수업자료는 교과, 혁신 수업, 범 교과 학습 주제, 정보통신기술(ICT) 중 2개 이상을 융합한 영어·중국어·일본어 자료에 한정한다. 심사기준은 학생 중심의 활동 수업 가능성, 학습 역량 강화 여부, 미래 교육형 수업 실천 가능성이며, 한국영어교육학회,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한국일어교육학회가 심사에 참여한다. 최종 심사를 거친 당선작은 내년 2월12일 엔이티처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총 참여작 중 51개를 뽑아 대상 1팀(500만원), 최우수상 2팀(200만원), 우수상 3팀(100만 원), 장려상 5팀(30만원), 입상 10팀(10만원), 티처몰상 30팀을 선정하고 티처몰상 수상자에게는 공모전 후원사인 교육 전문 교구 쇼핑몰 ‘티처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3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유통갤러리] 이마트, 한우·국산 제철포도 반값 판매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8.16 12:41 의견 0

◆이마트 ‘소프라이즈ㆍ포도 피크’ 행사 진행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 품목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우 품목별 대상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국거리/불고기(냉장) 품목에 대해 정상가 기준 50% 할인을, 등심/안심/채끝/양지(냉장) 품목에 대해서는 40% 할인이 적용 된다. 이마트 바이어가 직접 한우 경매에 참여하고 우수 협력사와 사전 기획으로 준비했기에 품질이 우수한 한우 약 45톤 물량을 저렴하게 확보 할 수 있었다.

17일부터 23일까지는 국산 제철포도 전품종 대상으로 32% 할인하는 포도피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상품으로 국내산 샤인머스캣 1.2kg/팩, 거봉 1.4kg/박스, 유명산지 캠벨포도 1.5kg/박스를 각각 행사카드 전액결제 시 8000원 할인한다. 8월은 ‘햇’ 국산 포도가 본격적으로 출하 되는 시기로 이 때 먹는 포도가 제철로서 가장 맛있기 때문에 전품종 대상으로 ‘포도 피크’ 테마 행사를 기획했다.

◆SSG닷컴, 美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프래그런스닷컴’ 브랜드관 오픈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프래그런스닷컴’은 1997년 설립된 향수 쇼핑몰로, 전세계 1만6000여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 공식관에서는 현재 럭셔리 브랜드, 유럽 부티크 브랜드 등 7500여개 상품을 살펴볼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2만여개로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쓱닷컴은 공식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전 상품을 5% 할인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향수 랜덤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롯데마트 최대 규모 H&B 할인 행사 ‘뷰티플렉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전점에서 H&B(헬스앤뷰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뷰티플렉스’란 뷰티의 모든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된 롯데마트 최대 규모 H&B 행사다. 이번 뷰티플렉스에서는 롯데마트 H&B부문의 3개팀(Health, 퍼스널케어, 홈케어)이 힘을 합쳐 준비해 상품군을 늘리고 행사규모를 역대급으로 키웠다. 롯데마트 헤어 케어, 클렌징 MD(상품기획자)가 파트너사와 함께 직접 기획부터 제조 및 출시까지 참여해 개발한 ‘온리원딜 려 홍진단 샴푸, 트리트먼트(820mL)’와 ‘온리원딜 해피바스 클렌징폼(250g) 2종’은 시중 대비 50%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끌레드벨 골드 리프팅 영양크림(60mL*2)’을 포함한 끌레드벨 전 품목에 대해 2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2G*50포)’와 ‘코어(2g*60포)’는 ‘투 플러스 원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H&B 주요 상품 할인 판매 및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클렌징폼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기획(120g*2입)’은 기존 대비 30% 저렴하게, ‘온더바디 부케 바디워시(1000g)’는 55% 할인한다. 종합영양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520mg*30캡슐*2입)’도 30% 할인하고 LG 생활건강의 오가니스트, 히말라야, 온더바디 브랜드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치약·칫솔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옥션, ’식품특가’ 론칭…단 하루, 식품만 집중 판매하는 파격 실험

사진=옥션.


옥션이 하루 동안 사이트 전체 마케팅 영역을 ‘식품’ 카테고리에 올인하는 ‘식품특가’ 데이를 16일 오픈한다. 이 날 하루는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이 오로지 식품으로 채워진다. ‘식품특가’는 옥션의 21개 전문관과 260여개 특가딜 상품을 식품 카테고리 상품만 노출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앞으로도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빅브랜드와 중소기업, 국내 농수축산업체는 물론, 식품 관련 해외직구 셀러를 포함, 총 2000여 셀러가 참여한다.

식품특가 메인관을 통해 옥션의 가공식품, 신선식품, 건강식품 및 커피/음료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옥션 회원 누구나 총 10회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간편조리식품 ▲홍삼/영양제 ▲커피/음료 ▲과일/농산 ▲축산 ▲수산 ▲양곡/반찬 등 21개의 식품 테마관을 통해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스마일카드나, 삼성/KB국민/NH농협/우리 카드를 통해 식품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런유얼웨이’ 마라톤 대회 접수 시작

사진=이랜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 참가 접수가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17일부터 20일까지 ‘레이스 패키지’ 구매한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레이스 패키지’는 마라톤 대회 참여를 위한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에 RYW 러닝화(마라톤 대회 지정 러닝화)를 참가자가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매장은 NB러닝스토어 2곳(뉴발란스 강남점, 홍대점)이며, 오전 11시(17일은 오전 9시 오픈)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오는 22일부터는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선착순 3000명에 한해 ‘레이스 패키지’ 구매 시 대회 참가권이 제공된다. 24일부터는 선착순 4000명에 한해 MyNB 앱을 통해서도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 구매를 통한 대회 접수가 가능하다.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는 서울 여의도 공원을 출발해 한강을 건너는 10K 순환코스로 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 100명 모집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대표 사장 진재승)가 ‘2023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이하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유한킴벌리 웹사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9월15일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진행되는 2023 숲속 꿀잠대회는 참가규모를 지난해 30명에서 올해는 100명으로 확대했으며, 숲속에서 조용한 휴식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미니콘서트와 각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심박수 측정을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숙면을 취한 우승자 2인에게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꿀잠 키트와 함께 유한킴벌리 제품이 제공되며, 개성 넘치는 잠옷 패션을 선보이는 참가자, 이벤트 참가자 등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선물이 제공된다.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개최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연중 최대 세일 행사 오시즌위크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했던 ‘이 수건이 대체 우리집에 왜 있는 거지?’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됐다. 오는 27일까지 오늘의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하고 있는 수상한 수건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찍은 후 제보 이유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1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제보자 중 1명에게 100년 치 수건 이용권에 달하는 ‘오늘의집 300만 포인트’가 수여된다. 한 수건을 5년 이상 사용한 15명, 수건에 담긴 수상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한 15명에게는 각각 오늘의집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외에 수상한 수건을 가장 많이 제보한 5명과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5명에게도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수건 제보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 모두 제보포상금으로 오늘의집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풀무원, SSG닷컴서 아모레퍼시픽과 공동기획전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오는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SSG닷컴에서 지속가능식품과 ESG 가치를 담은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풀무원 X 아모레 그린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 3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을 즉시 제공하고, 기획전 동안 신제품 3종을 특가 판매한다.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구식단 ‘결이다른 큐브 강정 매콤바베큐’, ‘결이다른 큐브 강정 달콤소이’를 아모레퍼시픽은 ‘려 투르젠’, ‘그린 프로폴리스’ 신제품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결이다른 큐브강정 매콤바베큐’와 ‘결이다른 큐브 강정 달콤소이’는 30% 할인판매하며, ‘우리동네떡볶이짜장’은 1+1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인 신제품 샘플도 받을 수 있다. 풀무원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 풀무원 신제품 식물성지구식단 ‘콩콩바’ 또는 ‘단백바’를 증정하고, 풀무원이나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그린 프로폴리스치약 3종세트’와 ‘려 루트젠 샴푸’ 샘플을 증정한다.

◆트랜스베버리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로드쇼 진행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오는 9월24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엑스레이티드 핑크 유어 모멘트 한정판 패키지, 와일드 터키 101 8년 한정판 패키지,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와 더 글렌그란트 12년 등 주류 4종의 시음행사와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로드쇼를 진행한다.

와일드터키 101 8년 패키지는 귀한 풍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와 더 글렌그란트 12년 역시 전용잔을 제공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트랜스베버리지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비산점, 천안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그리고 송림점과 월평점에서는 28일에서 9월10일, 수원점과 월계점에서는 9월 11일에서 2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CGV,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 23일 극장 개봉

CGV 에릭 클랩튼 실황 포스터. 사진=CGV.


CGV가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나이츠’를 개봉한다. 에릭 클랩튼은 ‘기타의 신’으로 불리며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최초로 3번 연속 입성한 세계 3대 기타리스트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영국을 대표하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90년과 1991년 진행한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이다.

두해에 걸쳐 42번의 공연이 펼쳐졌고 그중 최고의 공연을 선별해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리마스터링했다. 락, 블루스, 풀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명곡들이 연주됐다.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 광주상무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능률, 중고등 교사 대상 '다다익선 융합 수업자료 공모전' 개최

사진=NE능률.


NE능률은 전국 중고등 교사를 대상으로 '제2회 다다익선 융합 수업자료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에는 중·고등학교 영어·중국어·일본어 현직 교사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는 내년 1월21일까지 엔이티처(NE Teacher)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서와 수업자료 원본파일, 수업 설계안을 제출하면 된다. 수업자료는 교과, 혁신 수업, 범 교과 학습 주제, 정보통신기술(ICT) 중 2개 이상을 융합한 영어·중국어·일본어 자료에 한정한다.

심사기준은 학생 중심의 활동 수업 가능성, 학습 역량 강화 여부, 미래 교육형 수업 실천 가능성이며, 한국영어교육학회,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한국일어교육학회가 심사에 참여한다. 최종 심사를 거친 당선작은 내년 2월12일 엔이티처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총 참여작 중 51개를 뽑아 대상 1팀(500만원), 최우수상 2팀(200만원), 우수상 3팀(100만 원), 장려상 5팀(30만원), 입상 10팀(10만원), 티처몰상 30팀을 선정하고 티처몰상 수상자에게는 공모전 후원사인 교육 전문 교구 쇼핑몰 ‘티처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3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