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더본코리아와 ‘G마켓X백종원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더본코리아가 이커머스와 손잡고 이용권 및 밀키트를 함께 구성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메인 브랜드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빽다방 1만원 금액권’은 13%, ‘홍콩반점 2만원 금액권’ 및 ‘빽보이피자 2만원 금액권’은 각각 15% 할인한다.
밀키트 및 냉동식품도 엄선, 최대 29% 할인가에 공개한다. ▲백종원 빽쿡 빽햄 감자 짜글이 밀키트 ▲백종원 빽쿡 제주돼지 부대찌개 밀키트 ▲백종원 빽쿡 매콤 콩나물 불고기 밀키트 ▲백종원 빽쿡 애호박 고추장찌개 밀키트 등이 있다. 상품당 500개 수량 한정 판매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냉동 식품으로는 ▲새마을식당 고추장/간장 돼지불고기 4팩 ▲백종원 인생삼계탕 4팩 ▲홍콩반점 해물육교자 만두 6봉 ▲한신포차 낙지볶음 4팩’등 있다. 모두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동국제약, 취약계층 어르신들 다리질환 치료비 전달
박혁 동국제약 OTC 마케팅부 이사(사진 좌)와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사진 우)가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회장 권기범)은 지난 19일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에 전달했다.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국제약 청담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과 동국제약 OTC마케팅부 박혁 이사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동국제약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이 지난 9월5일부터 10월6일까지 진행한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5만여명이 참여했으며, 목표 걸음 수인 10억보를 크게 상회한 약 1471억보를 달성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유기견 봉사활동 및 기부전달식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지난 19일 오후 경기도 김포시의 하우네 쉼터에 방문해 호텔 폐린넨을 업사이클링한 반려견 장난감 전달식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좌측부터) 조선호텔앤리조트 CSR팀 이준 파트장, 하우네 쉼터 함영신 소장이 참석했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호텔 폐린넨 소재로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을 제작해 기부하는 ‘한 터그(Tug) 내개’ 챌린지를 통해 지난 19일 서울과 부산 지역 유기견 보호 단체에 장난감 기부 전달식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챌린지는 서울시 자원봉사센터의 ‘도전형 자원봉사 모아’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일회용품 안 쓰기, 전기 절약하기, 줍깅, 소재 재활용 등 활동에 참여해 목표를 달성하면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봉사 프로그램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8월부터 정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한 호텔 객실 침구 등 린넨 류를 수거해 펫 용품, 반려견 장난감 등을 손수 제작하고 기부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조선 팰리스, 레스케이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등 호텔 사업장에서 수거된 호텔 폐침구류 소재를 재활용해 장난감 총 300개를 제작했다. 제작된 장난감은 서울 지역 하우네 쉼터, 레인보우 쉼터, 내사랑바둑이, 평강공주보호소와 부산 지역의 송정 누리 유기동물 보호센터 등 단체에 60개씩 기부했다.
장난감 기부 전달식에 이어 조선호텔앤리조트 임직원들은 경기도 김포시의 하우네 쉼터와 부산 해운대구의 송정 누리 유기동물 보호센터를 방문해 견사 청소, 유기견 용품 정리 및 밥 주기, 교감놀이 등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ZERO’ 라인업 확대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와 ‘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더해 브랜드를 확장한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 없이도 디저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소비자조사에서 ‘ZERO 브랜드로 출시됐으면 하는 과자’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은 것은 쿠키앤크림 샌드다. '제로 쿠앤크샌드'는 바삭한 카카오 쿠키와 달콤한 바닐라 크림의 조합의 스테디셀러 디저트다.
'제로 마일드 초콜릿'은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며, 기존 설탕을 사용한 초콜릿과 달리 마지막까지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지난해 5월 론칭한 제로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700억원에 달하는 판매액을 달성하며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내년에는 연간 900억원 이상 판매를 목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로는 총 10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크리스피크림도넛, 유자 블랜딩 티 3종 출시
사진=롯데GRS.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부쩍 다가온 가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 블랜딩 티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국내산 유자청과 함께 각각 색다른 재료와 조합한 제품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달콤한 도넛과 페어링 하기 좋은 유자 블랜딩 티 3종은 새콤달콤한 유차청과 얼그레이 홍차ㆍ고소한 오트 드링크의 조합의 ▲유자 블랙 오트, 향긋한 캐모마일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캐모마일티, 상쾌한 민트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민트티이다. 쌉쌀한 얼그레이 홍차에 새콤달콤한 자몽청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몽 블랙 티도 함께 선보인다.
◆LF 보리보리, 가을 키즈 패션 큐레이션…‘주말의 발견’ 프로모션
사진=LF보리보리.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에 어울리는 아동복 및 유아용품을 상황별로 큐레이션하는 프로모션 ‘주말의 발견’을 진행한다.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키즈 패션 브랜드 ‘블라블라키아’, ‘벨리타앤보이즈’와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돗투돗’이 참여한다. LF 보리보리는 프로모션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각 브랜드 상품에 사용 가능한 전용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LF 보리보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말 나들이, 환절기 대비, 육아 생활 등 세 가지 상황에 따른 룩북을 연출하고 상품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