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설화수만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Amber)’와 ‘실버(Silver)’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특별함을 선사한다.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 스미스, 뉴욕 신진 브랜드 ‘커미션’과 협업 컬렉션 출시 사진=신세계인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가 뉴욕을 기반한 신진 브랜드 커미션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커미션은 2018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한국, 베트남 등 미국 이민 1세대 패션 디자이너들이 모여 탄생한 브랜드다. 1980~1990년대 아시아에서 일하던 부모님의 옷장을 모티브 삼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폴 스미스는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와 함께 지난해부터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들은 폴 스미스의 멘토링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커미션은 높은 잠재력과 창조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선정되었던 런던 브랜드 ‘알루왈리아’에 이어 두 번째 멘토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협업 컬렉션은 빈티지 폴 스미스 제품을 커미션의 느낌을 담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대표 제품인 ‘더블 브레스티드 울 슈트’는 브라운 색상 셋업으로 빈티지한 오버사이즈 핏이 특징이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웨어와 복고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화려한 꽃무늬 프린트 셔츠, 뱀가죽 무늬의 팬츠도 선보인다. ◆MCM, 새로운 패턴 ‘로레토스’ 적용 첫 컬렉션 론칭 사진=MCM. MCM이 로고&패턴 ‘비세토스’를 새로운 조합을 통해 ‘로레토스’라는 모노그램 패턴을 반영한 첫번째 컬렉션 ‘힘멜 로레토스’와 ‘엘라 로레토스’ 라인을 론칭했다. 기존 로고를 분해하고 새롭게 디자인한 것으로 월계수 양상단 끝과 하단 리본 휘장을 반복 연결해 패턴화했다. 기존 패턴보다 시각적으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현대적인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월계수 잎이 한쪽은 8개, 다른 쪽은 9개로 양쪽 잎의 수가 다르다는 포인트가 있다. 새로운 로고와 패턴을 반영한 로레토스 라인은 코티드 캔버스와 자카드 소재를 사용하고 기존의 베이직 아이템을 모던하게 디자인해 정제된 멋이 특징이다. 제품은 MCM 대표 아이템인 쇼퍼와 뮌헨 토트백, 백팩을 비롯해 파우치, 선글라스 케이스 등 기존과는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크로스바디, 손목 스트랩, 탈부착 스트랩 등으로 제한 없는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링의 자율성을 강조했다. ◆애경산업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 주는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를 출시했다.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가 눈썹의 빈 곳을 채워 섬세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브로우 심은 눈썹 라인과 꼬리 등 섬세한 연출을 도와주는 ‘날렵한 세로면’과 눈썹 빈 곳을 채워주는 ‘넓은 가로면’의 입체적인 육각 형태로 디자인돼 빠르고 손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균일하게 발색되는 단단한 고체 제형을 적용해 원하는 농도에 맞춰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눈썹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스크류 브러쉬와 제품을 날렵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샤프너가 내장돼 사용 편리성을 더했다. ▲밝은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붉은기 없는 라이트 브라운 색상의 ‘토스티드 아몬드’ ▲중간 밝기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뮤트한 브라운 색상 ‘뮤티드 브라운’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또렷한 브라운 색상 ‘그레이지’ ▲자연 모발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그레이 브라운 색상의 ‘오틀리 그레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로엠, 시그니처 컬렉션 ‘윈터 모더니티’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23년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 ‘윈터 모더니티’를 출시한다. 올해부터 분기별로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이다. 고급스러운 소재 및 봉제 기법으로 브랜드 정체성인 로맨틱한 무드를 강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은 '데일리 쿠튀르' 무드를 더했다. 고급 맞춤복, 하이 패션을 뜻하는 오트 쿠튀르처럼 일상 속 특별한 순간뿐만 아니라 매일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장인 정신을 더해 제작한 로엠만의 컬렉션 감성을 의미한다. 부드러운 소재 및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적용해 모던함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시퀸을 더해 포인트를 준 '스팽글 셋업'은 부드럽고 입체감 있는 울 혼방 소재를 사용했고, 짧은 기장의 가디건과 맥시한 스커트로 선보인다. 지난 시즌 완판됐던 ‘풀 스커트’는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해 겨울 버전으로 출시됐다. 은은한 광택감과 펄을 가미해 우아한 터치감을 더했고 밑단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퍼지는 플레어 실루엣과 앞뒤 기장 편차를 통한 헴라인 디테일로 세련된 무드를 제안한다. ◆레스케이프, 패키지 2종 출시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12월1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 선보이는 겨울 패키지 ‘레스케이프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는 RMK 메이크업 전문가가 직접 시연하는 아이브로우 컨설팅 및 연출 서비스 이용권과 스킨, 크림, 베이스,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RMK 대표 제품 4종 세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 타입 투숙 시 ‘레드 와인’ (1 bottle)과 인 룸 다이닝 신 메뉴인 ‘트러플 치즈 프라이즈’를 맛볼 수 있고, 스위트 객실 타입 투숙시에는 6만원 상당 RMK 스킨 틴트(30g)와 화이트 미니 토트백이 제공된다. 레스케이프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홀리데이를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세련된 문화와 예술, 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이 직접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2월22일부터 25일, 29일부터 31일에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패키지로 ‘올 유 니드 이즈 레스케이프’를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RMK 대표 제품 4종 세트, 아이브로우 컨설팅 및 연출 서비스 이용권과 더불어 풍선으로 만든 ‘플라워 벌룬 부케’, 레스케이프 베이커리 셰프의 홀리데이 구움과자 세트 ‘윈터 딜라이트’와 ‘레드 와인’이 인 룸 다이닝 혜택으로 제공한다. 객실별 혜택으로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뷰티 기프트를 추가 제공해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통갤러리]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09 13:05 의견 0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설화수만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Amber)’와 ‘실버(Silver)’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특별함을 선사한다.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 스미스, 뉴욕 신진 브랜드 ‘커미션’과 협업 컬렉션 출시

사진=신세계인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가 뉴욕을 기반한 신진 브랜드 커미션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커미션은 2018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한국, 베트남 등 미국 이민 1세대 패션 디자이너들이 모여 탄생한 브랜드다. 1980~1990년대 아시아에서 일하던 부모님의 옷장을 모티브 삼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폴 스미스는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와 함께 지난해부터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들은 폴 스미스의 멘토링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커미션은 높은 잠재력과 창조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선정되었던 런던 브랜드 ‘알루왈리아’에 이어 두 번째 멘토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협업 컬렉션은 빈티지 폴 스미스 제품을 커미션의 느낌을 담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대표 제품인 ‘더블 브레스티드 울 슈트’는 브라운 색상 셋업으로 빈티지한 오버사이즈 핏이 특징이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웨어와 복고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화려한 꽃무늬 프린트 셔츠, 뱀가죽 무늬의 팬츠도 선보인다.

◆MCM, 새로운 패턴 ‘로레토스’ 적용 첫 컬렉션 론칭

사진=MCM.

MCM이 로고&패턴 ‘비세토스’를 새로운 조합을 통해 ‘로레토스’라는 모노그램 패턴을 반영한 첫번째 컬렉션 ‘힘멜 로레토스’와 ‘엘라 로레토스’ 라인을 론칭했다. 기존 로고를 분해하고 새롭게 디자인한 것으로 월계수 양상단 끝과 하단 리본 휘장을 반복 연결해 패턴화했다. 기존 패턴보다 시각적으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현대적인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월계수 잎이 한쪽은 8개, 다른 쪽은 9개로 양쪽 잎의 수가 다르다는 포인트가 있다.

새로운 로고와 패턴을 반영한 로레토스 라인은 코티드 캔버스와 자카드 소재를 사용하고 기존의 베이직 아이템을 모던하게 디자인해 정제된 멋이 특징이다. 제품은 MCM 대표 아이템인 쇼퍼와 뮌헨 토트백, 백팩을 비롯해 파우치, 선글라스 케이스 등 기존과는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크로스바디, 손목 스트랩, 탈부착 스트랩 등으로 제한 없는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링의 자율성을 강조했다.

◆애경산업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 주는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를 출시했다.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가 눈썹의 빈 곳을 채워 섬세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브로우 심은 눈썹 라인과 꼬리 등 섬세한 연출을 도와주는 ‘날렵한 세로면’과 눈썹 빈 곳을 채워주는 ‘넓은 가로면’의 입체적인 육각 형태로 디자인돼 빠르고 손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균일하게 발색되는 단단한 고체 제형을 적용해 원하는 농도에 맞춰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눈썹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스크류 브러쉬와 제품을 날렵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샤프너가 내장돼 사용 편리성을 더했다. ▲밝은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붉은기 없는 라이트 브라운 색상의 ‘토스티드 아몬드’ ▲중간 밝기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뮤트한 브라운 색상 ‘뮤티드 브라운’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또렷한 브라운 색상 ‘그레이지’ ▲자연 모발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그레이 브라운 색상의 ‘오틀리 그레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로엠, 시그니처 컬렉션 ‘윈터 모더니티’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23년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 ‘윈터 모더니티’를 출시한다. 올해부터 분기별로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이다. 고급스러운 소재 및 봉제 기법으로 브랜드 정체성인 로맨틱한 무드를 강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은 '데일리 쿠튀르' 무드를 더했다. 고급 맞춤복, 하이 패션을 뜻하는 오트 쿠튀르처럼 일상 속 특별한 순간뿐만 아니라 매일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장인 정신을 더해 제작한 로엠만의 컬렉션 감성을 의미한다.

부드러운 소재 및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적용해 모던함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시퀸을 더해 포인트를 준 '스팽글 셋업'은 부드럽고 입체감 있는 울 혼방 소재를 사용했고, 짧은 기장의 가디건과 맥시한 스커트로 선보인다. 지난 시즌 완판됐던 ‘풀 스커트’는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해 겨울 버전으로 출시됐다. 은은한 광택감과 펄을 가미해 우아한 터치감을 더했고 밑단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퍼지는 플레어 실루엣과 앞뒤 기장 편차를 통한 헴라인 디테일로 세련된 무드를 제안한다.

◆레스케이프, 패키지 2종 출시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12월1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 선보이는 겨울 패키지 ‘레스케이프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는 RMK 메이크업 전문가가 직접 시연하는 아이브로우 컨설팅 및 연출 서비스 이용권과 스킨, 크림, 베이스,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RMK 대표 제품 4종 세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 타입 투숙 시 ‘레드 와인’ (1 bottle)과 인 룸 다이닝 신 메뉴인 ‘트러플 치즈 프라이즈’를 맛볼 수 있고, 스위트 객실 타입 투숙시에는 6만원 상당 RMK 스킨 틴트(30g)와 화이트 미니 토트백이 제공된다. 레스케이프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홀리데이를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세련된 문화와 예술, 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이 직접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2월22일부터 25일, 29일부터 31일에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패키지로 ‘올 유 니드 이즈 레스케이프’를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RMK 대표 제품 4종 세트, 아이브로우 컨설팅 및 연출 서비스 이용권과 더불어 풍선으로 만든 ‘플라워 벌룬 부케’, 레스케이프 베이커리 셰프의 홀리데이 구움과자 세트 ‘윈터 딜라이트’와 ‘레드 와인’이 인 룸 다이닝 혜택으로 제공한다. 객실별 혜택으로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뷰티 기프트를 추가 제공해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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