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여주 최초 스파오 매장 오픈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7일 오픈한다.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격을 유지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즐기는 쇼핑 가치를 전하고 있다. 스파오는 여주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오 겨울 아우터, 맨투맨 등 스파오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키링과 2024년 달력을 선착순 증정한다. ◆용산 드래곤즈, 용산어린이정원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지난 16일 용산 드래곤즈 봉사자들이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호야토토 키트 제작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사진=CJ CGV.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인 ‘용산 드래곤즈’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11월19일, 아동복지법 제23조)을 맞아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용산 드래곤즈는 지난 2021년부터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의 마음을 돌보기 위한 캠페인을 3년째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활동에는 CJ CGV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숙명여자대학교, 오리온재단,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레일네트웍스 등 15개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가 함께했다. 지난 16일 용산어린이정원에 모인 봉사자 100여명은 피해 아동을 위해 서울시 디자인거버넌스 사업에서 만든 캐릭터인 ‘호야토토’ 인형과 헝겊책을 담아 500개의 키트를 제작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애슝 작가의 새로운 디자인이 담긴 호야토토 스티커와 담요를 포함해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서울시 25개 자치구 아동보호팀과 18곳의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쉼터 등에 전달했다. ◆쿠팡, K펫 박람회 참가…“댕댕이, 냥냥이와 로켓펫닥터 만나요” 강아지가 로켓 동물병원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쿠팡. 쿠팡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펫 박람회에 17일부터 19일까지 참가한다. 쿠팡은 박람회에서 ‘로켓펫닥터’ 부스를 마련해 방문객에게 서비스를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펫닥터는 고객이 반려동물 건강상태 관련 질문지를 작성하면 수의학·영양학적 데이터에 기반해 반려동물 사료 및 돌봄 등 수의사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5월 런칭했다. 로켓펫닥터 핵심 서비스는 상주하는 수의사 2명이 로켓펫닥터 서비스를 설명해준다. 쿠팡 앱에서 제공하는 로켓펫닥터를 현장에서 이용하는 방문객 누구나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부스 방문객에게 사료 브랜드 ‘레시피브이’ 샘플 2개를 증정한다. 또 로켓 동물병원 컨셉으로 준비된 포토존에서 반려 동물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피카노리 4륜 유모차 ▲딩동펫 애견 미끄럼방지 매트 ▲초코펫하우스 강아지 마카롱방석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오비맥주 한맥,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 오픈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경험할 수 있는 ‘한맥 거품도원(桃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무릉도원’ 콘셉트와 결합해 구현한 공간이다.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에 신전, 천사 등 모티브를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환상적으로 경험할 있는 공간으로 표현했다. 현장에서는 ‘거품도원’이라는 테마에 맞게 신전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조형물들이 입구에서부터 소비자들을 맞는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부드러운 거품을 몽환적으로 연출한 구름 포토존과 한맥 생맥주 체험존,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된 프리 오프닝을 시작으로 서울 여의도 IFC몰(11월 17일~26일), 스타필드 하남(12월 1일~3일), 스타필드 고양(12월 8일~10일)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팝업 오픈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22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팝업 매장 곳곳을 포토존으로 연출했으며 연말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와 악세사리를 선보인다. 월드몰 팝업을 기념해 ‘제이에스티나’에서 최초로 제작한 랩그로운 다이아 목걸이 '클로비아 핑크 랩다이아 목걸이(29만 8천원')를 선보이며 23FW 신상품 20% 할인 행사와 핑크파우치, 헤어 슈슈, 스노우볼 등 구매 금액대별 랜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FnC ‘언다이드룸’, 성수 첫 팝업스토어 오픈 언다이드룸 성수 팝업스토어.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19일까지 운영한다. 언다이드룸은 코오롱FnC가 작년 1월말부터 전개하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다. ‘물들지 않은 나만의 공간’이라는 브랜드명처럼 누구나 ‘나’ 다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만든다는 접근으로 스니커즈, 구두, 가방 등을 선보이고 있다. 언다이드룸은 구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디자인의 대표 상품을 필두로, 유행을 타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고리스 제품들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네임에서 영감을 받아 ‘물들지 않은 방’을 테마로 꾸몄다. 화이트를 메인 색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유니크한 설치물을 곳곳에 배치했다. 스페이스301, 아치브201, 피스101 등 언다이드룸의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1:1 사이즈 추천 등 제품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언다이드룸 전 상품 20% 할인 및 한정수량 40% 샘플 세일 등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양말을 증정,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30만원, 50만원 구매 금액대별 역대급 사은품도 준비됐다. ◆경동나비엔, 공유오피스 등과 숙면매트 체험존 운영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 마련된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사진=경동나비엔.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 워케이션 플랫폼인 ‘디어먼데이’와 각각 제휴를 맺고, 최적의 숙면을 선사하는 ‘나비엔 숙면매트’ 오프라인 체험존을 오픈했다.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이 설치된다. 일상 속 숙면 니즈가 있는 공간에 ‘숙면매트’를 비치해 더 많은 고객이 쉽게 최적의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체험존 마련의 목적이다. 공유오피스 중 최초로 수면실을 도입한 ‘스테이지나인’에는 6개 지점 중 삼성점과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 3개 지점의 수면실에 숙면매트가 제공된다. 삼성점에는 숙면매트 카본(EME520)이, 송도 포스코타워점에는 숙면매트 온수(EQM595)가 설치되며, 송도 센트로드점에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모두가 설치됐다.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서도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오프라인 체험존이 운영되는 동안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직접 체험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지나인’, ‘디어먼데이’에서 각각 매달 1명씩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각각 1개씩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나비엔 숙면매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유통갤러리] 이랜드 스파오, 여주 최초 스파오 매장 오픈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17 15:48 의견 0

◆이랜드 스파오, 여주 최초 스파오 매장 오픈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7일 오픈한다.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격을 유지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즐기는 쇼핑 가치를 전하고 있다. 스파오는 여주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오 겨울 아우터, 맨투맨 등 스파오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키링과 2024년 달력을 선착순 증정한다.

◆용산 드래곤즈, 용산어린이정원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지난 16일 용산 드래곤즈 봉사자들이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호야토토 키트 제작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사진=CJ CGV.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인 ‘용산 드래곤즈’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11월19일, 아동복지법 제23조)을 맞아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용산 드래곤즈는 지난 2021년부터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의 마음을 돌보기 위한 캠페인을 3년째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활동에는 CJ CGV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숙명여자대학교, 오리온재단,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레일네트웍스 등 15개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가 함께했다.

지난 16일 용산어린이정원에 모인 봉사자 100여명은 피해 아동을 위해 서울시 디자인거버넌스 사업에서 만든 캐릭터인 ‘호야토토’ 인형과 헝겊책을 담아 500개의 키트를 제작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애슝 작가의 새로운 디자인이 담긴 호야토토 스티커와 담요를 포함해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서울시 25개 자치구 아동보호팀과 18곳의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쉼터 등에 전달했다.

◆쿠팡, K펫 박람회 참가…“댕댕이, 냥냥이와 로켓펫닥터 만나요”

강아지가 로켓 동물병원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쿠팡.

쿠팡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펫 박람회에 17일부터 19일까지 참가한다. 쿠팡은 박람회에서 ‘로켓펫닥터’ 부스를 마련해 방문객에게 서비스를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펫닥터는 고객이 반려동물 건강상태 관련 질문지를 작성하면 수의학·영양학적 데이터에 기반해 반려동물 사료 및 돌봄 등 수의사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5월 런칭했다. 로켓펫닥터 핵심 서비스는 상주하는 수의사 2명이 로켓펫닥터 서비스를 설명해준다.

쿠팡 앱에서 제공하는 로켓펫닥터를 현장에서 이용하는 방문객 누구나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부스 방문객에게 사료 브랜드 ‘레시피브이’ 샘플 2개를 증정한다. 또 로켓 동물병원 컨셉으로 준비된 포토존에서 반려 동물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피카노리 4륜 유모차 ▲딩동펫 애견 미끄럼방지 매트 ▲초코펫하우스 강아지 마카롱방석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오비맥주 한맥,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 오픈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경험할 수 있는 ‘한맥 거품도원(桃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무릉도원’ 콘셉트와 결합해 구현한 공간이다.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에 신전, 천사 등 모티브를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환상적으로 경험할 있는 공간으로 표현했다.

현장에서는 ‘거품도원’이라는 테마에 맞게 신전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조형물들이 입구에서부터 소비자들을 맞는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부드러운 거품을 몽환적으로 연출한 구름 포토존과 한맥 생맥주 체험존,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된 프리 오프닝을 시작으로 서울 여의도 IFC몰(11월 17일~26일), 스타필드 하남(12월 1일~3일), 스타필드 고양(12월 8일~10일)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팝업 오픈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22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팝업 매장 곳곳을 포토존으로 연출했으며 연말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와 악세사리를 선보인다. 월드몰 팝업을 기념해 ‘제이에스티나’에서 최초로 제작한 랩그로운 다이아 목걸이 '클로비아 핑크 랩다이아 목걸이(29만 8천원')를 선보이며 23FW 신상품 20% 할인 행사와 핑크파우치, 헤어 슈슈, 스노우볼 등 구매 금액대별 랜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FnC ‘언다이드룸’, 성수 첫 팝업스토어 오픈

언다이드룸 성수 팝업스토어.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19일까지 운영한다. 언다이드룸은 코오롱FnC가 작년 1월말부터 전개하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다. ‘물들지 않은 나만의 공간’이라는 브랜드명처럼 누구나 ‘나’ 다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만든다는 접근으로 스니커즈, 구두, 가방 등을 선보이고 있다.

언다이드룸은 구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디자인의 대표 상품을 필두로, 유행을 타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고리스 제품들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네임에서 영감을 받아 ‘물들지 않은 방’을 테마로 꾸몄다. 화이트를 메인 색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유니크한 설치물을 곳곳에 배치했다. 스페이스301, 아치브201, 피스101 등 언다이드룸의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1:1 사이즈 추천 등 제품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언다이드룸 전 상품 20% 할인 및 한정수량 40% 샘플 세일 등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양말을 증정,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30만원, 50만원 구매 금액대별 역대급 사은품도 준비됐다.

◆경동나비엔, 공유오피스 등과 숙면매트 체험존 운영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 마련된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사진=경동나비엔.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 워케이션 플랫폼인 ‘디어먼데이’와 각각 제휴를 맺고, 최적의 숙면을 선사하는 ‘나비엔 숙면매트’ 오프라인 체험존을 오픈했다.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이 설치된다. 일상 속 숙면 니즈가 있는 공간에 ‘숙면매트’를 비치해 더 많은 고객이 쉽게 최적의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체험존 마련의 목적이다.

공유오피스 중 최초로 수면실을 도입한 ‘스테이지나인’에는 6개 지점 중 삼성점과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 3개 지점의 수면실에 숙면매트가 제공된다. 삼성점에는 숙면매트 카본(EME520)이, 송도 포스코타워점에는 숙면매트 온수(EQM595)가 설치되며, 송도 센트로드점에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모두가 설치됐다.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서도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오프라인 체험존이 운영되는 동안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직접 체험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지나인’, ‘디어먼데이’에서 각각 매달 1명씩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각각 1개씩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나비엔 숙면매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