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를 20일 론칭했다. ‘맥스멤버스’는 이랜드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독형 회원제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 가입 고객은 상품 구입 시 강력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은 이랜드몰 내 맥스멤버스 전용 상품 구입 시, 최종 가격에서 7%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매 주문 건마다 횟수제한 없이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무료배송, 카드사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만날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쉬즈미스 등 주요 브랜드의 일부 상품도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 한정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은 ‘맥스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 무료 체험관을 오픈한다. 모든 이랜드몰 고객은 12월31일까지 구독료 부담없이 해당 멤버십을 체험해볼 수 있다. 무료 체험 고객은 매일 10시 오픈하는 선착순 특가부터 맥스시크릿 핫딜, 시즌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키즈 버전의 ‘눕시 재킷’을 비롯해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을 착용한 어린이 모델들. 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친환경친〮윤리적 가치소비 트렌드까지 지향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2007년 업계 최초의 ‘키즈 라인’ 론칭 이후 매해 혁신을 거듭해온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과 트렌디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이다. 패딩의 근본(根本)이라 불리는 ‘눕시 재킷’의 키즈 버전부터, 트렌디한 글로시 소재의 다운재킷은 물론,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지난 2014년 세계 최초로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ard)’을 받은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적용한 가치 소비 트렌드의 착한 아이템들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눕시’ 시리즈 중 가장 사랑받는 ‘1996 눕시 다운 재킷’ 키즈 버전으로 패밀리룩 또는 미니미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밸크로 테이프 및 밑단 스트링 등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리사이클링 소재 겉감을 적용했다. ‘걸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크롭 디자인을 적용, 구스 다운 충전재와 목 안쪽에 부드러운 촉감의 보아 원단을 적용했다. 롱패딩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는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이, ‘키즈 부띠 벨크로’는 리사이클링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안창(인솔)을 적용했다. ◆려,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세분화된 고민 맞춤형 4종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가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되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호불호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를 검색하거나 해당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사용하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 출시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안타티카는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들의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다운으로, 2012년 가을/겨울 시즌에 첫 출시됐다. 이번 시즌에 코오롱스포츠는 안타티카를 스탠다드, 롱, 프리미어로 구성했고 100% 나일론으로만 제작한 안타티카 랩(LAB)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안타티카 겉감은 코오롱스포츠가 고어텍스와 수년간 공동개발한 ‘안타티카 윈드스토퍼(Antarctica Wind-Stopper)’ 리사이클 소재로, R&D와 친환경 의미를 모두 담았다. 코오롱스포츠가 단독으로 사용하는 소재이기도 하다. 안감은 일반 소재보다 발열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그라핀 코팅 소재를 사용했다. 목과 안면처럼 살이 직접 닿을 수 있는 부분은 부드럽고 촉감이 따뜻한 소재로 보강했다. 서울대학교와의 산학협력 공동 R&D를 통해 몸판의 부위별로 최적의 다운량을 산출, 가벼우면서도 극강의 보온력을 보여준다. 겨드랑이 부분은 체온으로 땀 배출이 발생하는 부분이므로 벤틸레이션이 가능한 울 충전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확대했다. 안타티카 롱 울 프리미어는 겉감에 메리노 울 원단을 적용했다. 메리노 울 소재는 RWS(Responsible Wool Standard, 울의 동물복지준수 여부와 원산지 및 생산 공정의 투명성을 보장함)인증을 받은 뮬징 프리(Mulsing-Free, 생산성을 위해 양의 엉덩이 부분을 강제로 도려내는 행위를 하지 않았다는 인증) 울 소재다. 안타티카 롱 프리미어는 하이엔드 소재에 특화된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 울 패브릭을 사용했다. 울 원단이지만 발수, 방풍, 가벼운 방수 기능까지 포함된 그린스톰시스템 소재를 선택해 적용했다. 환경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PFC(과불화합물)가 사용되지 않은 가공을 거쳐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이기도 하다. ◆LF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았다. 마치 한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러는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 ▲쿨톤을 위한 밤 하늘의 고요함을 담은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출시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10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더 새로워진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THE ORIGIN ESSENCE PACT) 2종을 출시했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인 광채 나는 피부 연출과 커버,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초점을 맞춰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하는 제품이다. 피부의 3대 구성 요소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콜라겐·엘라스틴 성분을 담은 ‘3중 오리진 에센스’가 포함된 에센스를 72% 함유했다.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한 듯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에어리 스킨 파우더’와 ‘피지 흡착·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선케어와 톤 보정,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3in1 베이스를 적용했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유기농 순면 화장솜'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단 한 장으로 깔끔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100% 유기농 순면 화장솜을 내놨다. '순수한면 유기농 순면 화장솜'은 순수한면 생리대 제품 이외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라인 제품이다. OCS 인증받은 100% 유기농 순면 소재로,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도톰한 소재를 사용해 스킨케어 또는 클렌징 시 화장솜 단 한 장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렌저 또는 스킨 토너를 충분히 흡수해 톡톡한 촉감으로 민감 피부에도 부드러운 클렌징 및 스킨케어를 완성해준다. 모양 변형 없는 사이드 실링으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유기농 순면 100% 소재를 워터젯 가공(초고압으로 응축된 물로 소재 표면을 절단하는 기술)을 통해 보풀이나 모양 변형을 최소화해 피부결을 정돈하거나 닦아낼 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다.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오브제들을 함께 증정한다. 캔들과 같은 향의 '크리스마스 센티드 세라믹 오너먼트'와 미니 캔들, 성냥 등을 함께 구성해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유통갤러리] 이랜드몰, 첫 구독 회원제 서비스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20 10:03 | 최종 수정 2023.11.20 10:09 의견 0

◆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를 20일 론칭했다. ‘맥스멤버스’는 이랜드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독형 회원제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 가입 고객은 상품 구입 시 강력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은 이랜드몰 내 맥스멤버스 전용 상품 구입 시, 최종 가격에서 7%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매 주문 건마다 횟수제한 없이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무료배송, 카드사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만날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쉬즈미스 등 주요 브랜드의 일부 상품도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 한정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은 ‘맥스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 무료 체험관을 오픈한다. 모든 이랜드몰 고객은 12월31일까지 구독료 부담없이 해당 멤버십을 체험해볼 수 있다. 무료 체험 고객은 매일 10시 오픈하는 선착순 특가부터 맥스시크릿 핫딜, 시즌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키즈 버전의 ‘눕시 재킷’을 비롯해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을 착용한 어린이 모델들. 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친환경친〮윤리적 가치소비 트렌드까지 지향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2007년 업계 최초의 ‘키즈 라인’ 론칭 이후 매해 혁신을 거듭해온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과 트렌디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이다. 패딩의 근본(根本)이라 불리는 ‘눕시 재킷’의 키즈 버전부터, 트렌디한 글로시 소재의 다운재킷은 물론,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지난 2014년 세계 최초로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ard)’을 받은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적용한 가치 소비 트렌드의 착한 아이템들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눕시’ 시리즈 중 가장 사랑받는 ‘1996 눕시 다운 재킷’ 키즈 버전으로 패밀리룩 또는 미니미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밸크로 테이프 및 밑단 스트링 등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리사이클링 소재 겉감을 적용했다. ‘걸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크롭 디자인을 적용, 구스 다운 충전재와 목 안쪽에 부드러운 촉감의 보아 원단을 적용했다. 롱패딩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는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이, ‘키즈 부띠 벨크로’는 리사이클링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안창(인솔)을 적용했다.

◆려,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세분화된 고민 맞춤형 4종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가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되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호불호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를 검색하거나 해당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사용하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 출시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안타티카는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들의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다운으로, 2012년 가을/겨울 시즌에 첫 출시됐다. 이번 시즌에 코오롱스포츠는 안타티카를 스탠다드, 롱, 프리미어로 구성했고 100% 나일론으로만 제작한 안타티카 랩(LAB)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안타티카 겉감은 코오롱스포츠가 고어텍스와 수년간 공동개발한 ‘안타티카 윈드스토퍼(Antarctica Wind-Stopper)’ 리사이클 소재로, R&D와 친환경 의미를 모두 담았다.

코오롱스포츠가 단독으로 사용하는 소재이기도 하다. 안감은 일반 소재보다 발열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그라핀 코팅 소재를 사용했다. 목과 안면처럼 살이 직접 닿을 수 있는 부분은 부드럽고 촉감이 따뜻한 소재로 보강했다. 서울대학교와의 산학협력 공동 R&D를 통해 몸판의 부위별로 최적의 다운량을 산출, 가벼우면서도 극강의 보온력을 보여준다. 겨드랑이 부분은 체온으로 땀 배출이 발생하는 부분이므로 벤틸레이션이 가능한 울 충전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확대했다.

안타티카 롱 울 프리미어는 겉감에 메리노 울 원단을 적용했다. 메리노 울 소재는 RWS(Responsible Wool Standard, 울의 동물복지준수 여부와 원산지 및 생산 공정의 투명성을 보장함)인증을 받은 뮬징 프리(Mulsing-Free, 생산성을 위해 양의 엉덩이 부분을 강제로 도려내는 행위를 하지 않았다는 인증) 울 소재다. 안타티카 롱 프리미어는 하이엔드 소재에 특화된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 울 패브릭을 사용했다. 울 원단이지만 발수, 방풍, 가벼운 방수 기능까지 포함된 그린스톰시스템 소재를 선택해 적용했다. 환경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PFC(과불화합물)가 사용되지 않은 가공을 거쳐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이기도 하다.

◆LF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았다. 마치 한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러는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 ▲쿨톤을 위한 밤 하늘의 고요함을 담은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출시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10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더 새로워진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THE ORIGIN ESSENCE PACT) 2종을 출시했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인 광채 나는 피부 연출과 커버,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초점을 맞춰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하는 제품이다. 피부의 3대 구성 요소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콜라겐·엘라스틴 성분을 담은 ‘3중 오리진 에센스’가 포함된 에센스를 72% 함유했다.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한 듯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에어리 스킨 파우더’와 ‘피지 흡착·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선케어와 톤 보정,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3in1 베이스를 적용했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유기농 순면 화장솜'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단 한 장으로 깔끔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100% 유기농 순면 화장솜을 내놨다. '순수한면 유기농 순면 화장솜'은 순수한면 생리대 제품 이외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라인 제품이다. OCS 인증받은 100% 유기농 순면 소재로,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도톰한 소재를 사용해 스킨케어 또는 클렌징 시 화장솜 단 한 장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렌저 또는 스킨 토너를 충분히 흡수해 톡톡한 촉감으로 민감 피부에도 부드러운 클렌징 및 스킨케어를 완성해준다. 모양 변형 없는 사이드 실링으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유기농 순면 100% 소재를 워터젯 가공(초고압으로 응축된 물로 소재 표면을 절단하는 기술)을 통해 보풀이나 모양 변형을 최소화해 피부결을 정돈하거나 닦아낼 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다.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오브제들을 함께 증정한다. 캔들과 같은 향의 '크리스마스 센티드 세라믹 오너먼트'와 미니 캔들, 성냥 등을 함께 구성해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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