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에스파와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퍼펙트세럼 글로벌 캠페인에 나서며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첫번째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퍼펙트 메이크 퍼펙트(PERFECT makes PERFECT)’라는 메시지로 나만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에스파 멤버들의 당당한 모습을 담았다. 윈터의 오리지널 세럼, 카리나의 스타일링 세럼, 지젤의 슈퍼리치 세럼, 닝닝의 워터리 세럼편은 각각 세럼 라인들을 소개하고, ‘파인트 유어 퍼펙트 세럼(Find your PERFECT Serum)’ 메시지와 함께 헤어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지난 16일 공개된 티징 영상은 팬들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총 5편으로 제작된 본편은 5월1일부터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미쟝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한다. 광고 방영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몰에서는 퍼펙트세럼 구매 시 에스파 스티커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고체 가글 신제품 출시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구취케어 치약 ‘뷰센O’와 ‘오스템O’, 고체 가글 ‘오스템 지엔 솔리드 가글’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명 ‘OZO(Ozosomia, ‘구취’를 의미) CARE’ 기술을 접목해 구취 요인을 즉각 차단하고 효과적으로 구취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OZO CARE’는 아세트산아연, 에센셜 오일 2종(유칼립투스, 페퍼민트)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할 수 있는 오스템파마 기술이다.
이중 아세트산아연은 구취 요인인 ‘휘발성 황화합물’의 발생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휘발성 황화합물’은 혐기성 세균이 구강 내 잔여 단백질을 이용해 대사하는 과정에서 발생한다.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에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최대 불소 함량 1500PPM에 근접한 1450PPM이 함유되어 충치 예방과 치아를 단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며, 구취와 치주질환 원인균 3종(P. Gingivalis, S.mutans, F. nucleatum)을 99.99% 항균한다.
반면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9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고체 가글 ‘오스템 지엔 솔리드 가글’은 알약처럼 정제된 형태의 발포형 가글이다. 입 안에서 깨물면 거품이 생긴다. ‘오스템 지엔 솔리드 가글’에도 아세트산아연과 불소가 함유돼 구취관리와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 1개씩 개별 위생 포장됐다.
◆광동 경옥고, 새 CF 공개 및 100포 라인업 출시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광동 경옥고’의 새로운 CF를 공개한다. 신규 CF에는 ‘시장에 가면~’이라는 가사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놀이음악과 함께 전통시장, 방송국, 해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약하는 백종원 대표가 등장한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바쁜 백종원 대표의 체력 관리 방법이 광동 경옥고’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엔딩에는 요식업계의 프로페셔널(백PRO)로 불리는 그가 회복력의 비결로 광동 경옥고를 소개한다.
광동 경옥고는 생지황즙·인삼·복령가루·꿀 등 4가지 약재를 최적 비율로 배합한 후 GMP 인증 설비에서 120시간 동안 증숙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하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신규 CF 공개와 함께 100포 포장 라인업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100포 라인업은 약국에서 10포 단위로 구매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약사 및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고려한 제품이다.
100포 라인업은 약국 진열이 편리하도록 외부 패키지에 절취선과 접지선을 적용, 상자 뚜껑을 제품 안내 팝업으로 변형할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됐다. 첫 구매 시 대단위 포장 구매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는 10포 단위로 구매해 복용할 수 있다. 약사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수요자 중심 제품이다.
◆현대리바트, 신혼 부부·육아 가구 위한 패밀리 침대 ‘리버서블’ 출시
사진=현대리바트.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신혼부부와 자녀 양육 가정을 위한 패밀리 침대 프레임 ‘리버서블’을 출시했다. 헤드보드 각 면이 패브릭과 인조가죽으로 구성돼, 방향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헤드보드를 150mm 두께의 '쿠션헤드형'과 80mm 두께 '슬림가드형' 중 사용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자녀가 생기거나 더 큰 침대가 필요할 경우 프레임 연결을 통해 확장도 가능하다. 퀸(Q) 사이즈와 슈퍼싱글(SS) 사이즈 프레임을 '악어 브라켓'을 연결해 손쉽게 확장할 수 있다. 또한 침대 양 옆과 하단에 각각 측면가드·풋보드를 추가 가능해 어린 자녀의 낙상 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 이밖에 30mm 높이의 저상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가 쉽게 오르내릴 수 있고 침실을 넓어 보이게 했으며, 취향에 따라 150mm의 높은 다릿발도 추가 가능하다.
◆수프라, ‘베이더 아웃도어’ 캠페인 화보 공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베이더 아웃도어’의 신규 출시 소식을 알리는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만의 스트릿 무드와 함께 선보이는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를 강렬하게 담아낸 이번 캠페인 화보는 정교한 디테일과 기술력으로 완성한 24SS 캠페인 제품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베이더 아웃도어’는 2009년 헤리티지 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운동화 ‘베이더’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했다.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웃도어 무드의 컬러와 기능성 메쉬 소재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철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민트, 옐로우, 화이트의 3가지로 컬러로 출시 예정이다. 기존 베이더 라인의 전체적인 피팅감을 재조정했고 쿠셔닝이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하여 높은 아웃솔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더벤티, 전 매장 통합 멤버십 시스템 도입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5월2일부터 전 매장 통합 멤버십 시스템을 도입한다. 더벤티는 해당 매장에서만 스탬프 적립 및 쿠폰 사용이 가능했던 기존 멤버십 정책을 더벤티 전 매장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 운영하기로 했다. 더벤티는 기존 멤버십 정책을 고객 및 가맹점 편의성 강화와 브랜드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멤버십 정책을 변경했다.
스탬프 쿠폰에 대한 가맹점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상생 방안으로 본사에서 쿠폰 비용 일정 부분을 지원한다. 기존과 동일하게 제조음료 1잔을 구매 시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0개 적립 시 더벤티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발급된다. 기존 멤버십 앱으로 적립된 스탬프는 변경되는 통합 스탬프로 이관 기간 내 순차적으로 생성될 예정이다. 멤버십 통합 전 발급된 아메리카노 쿠폰 또한 전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된다.
더벤티는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달 20일 ‘더벤티데이’ 프로모션과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여 매달 10일에는 간단한 미션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벤텐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 특전으로 뮤지컬, 콘서트 및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프로모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이벤트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