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윤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업체 청윤헬스케어는 비타민 D 5000 IU가 함유된 ‘닥터 D’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 D’는 프리미엄 스위스산 비타민 D가 주원료로 식품으로 충분한 섭취가 어렵고 실내 생활이 많아 햇볕을 통해 체내 합성되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하루 1정만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 섭취가 가능한 고함량 제품이다. ‘닥터 D’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한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되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갈변, 산화를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높였다. 청윤헬스케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토탈 헬스케어 기업을 목표로 ‘닥터 D’을 비롯하여 콘드로이친 성분의 ‘닥터 뮤코다당·단백’, 어골칼슘 ‘닥터 Ca’, 비타민 C ‘닥터 C’ 닥터 시리즈 4종을 출시하였으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유통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닥터 D’는 청윤헬스케어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비롯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청윤헬스케어 고함량 5000IU 비타민 D ‘닥터 D’ 출시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9.10 13:11 의견 0
(사진=청윤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업체 청윤헬스케어는 비타민 D 5000 IU가 함유된 ‘닥터 D’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 D’는 프리미엄 스위스산 비타민 D가 주원료로 식품으로 충분한 섭취가 어렵고 실내 생활이 많아 햇볕을 통해 체내 합성되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하루 1정만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 섭취가 가능한 고함량 제품이다.

‘닥터 D’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한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되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갈변, 산화를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높였다.

청윤헬스케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토탈 헬스케어 기업을 목표로 ‘닥터 D’을 비롯하여 콘드로이친 성분의 ‘닥터 뮤코다당·단백’, 어골칼슘 ‘닥터 Ca’, 비타민 C ‘닥터 C’ 닥터 시리즈 4종을 출시하였으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유통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닥터 D’는 청윤헬스케어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비롯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