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지숙 이두희 커플에 대한 결혼 보도는 성급했던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다만 두 사람 모두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 만큼은 사실로 드러났다. 30일 재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남자친구 이두희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최근 결혼한다는 기사가 났다"면서 "결혼이 정해진 건 아니지만 결혼 이야기가 나오는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지숙은 이두희와의 만남에 대해 시종일관 꾸밈없는 태도를 보였다. 여성 연예인으로서 연애에 대해 당당하고 거리낌없는 태도는 그의 털털한 태도를 그대로 증명하는 지점이었다.

지숙-이두희, "날은 안 잡았지만 하고싶어"…웨딩마치說 '반쪽' 인정

지숙 "이두희와 결혼 얘기 오가는 중"

김현 기자 승인 2019.11.30 16:45 의견 0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지숙 이두희 커플에 대한 결혼 보도는 성급했던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다만 두 사람 모두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 만큼은 사실로 드러났다.

30일 재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남자친구 이두희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최근 결혼한다는 기사가 났다"면서 "결혼이 정해진 건 아니지만 결혼 이야기가 나오는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지숙은 이두희와의 만남에 대해 시종일관 꾸밈없는 태도를 보였다. 여성 연예인으로서 연애에 대해 당당하고 거리낌없는 태도는 그의 털털한 태도를 그대로 증명하는 지점이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