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오또맘의 긍정 에너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오또맘'은 운동하는 엄마로 팔로워 58만3000여명을 거느리고 있는 화제 인물이다.  '오또맘'은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 사진과 영상을 올리며서 1만 여개의 좋아요를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  성숙한 몸매와는 달리 얼굴에는 ‘귀여움’이 잔뜩 묻어난다. 이것이 바로 오또맘의 매력 포인트다.  특히 오또맘은 어린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전업주부다. 아이를 키우는 전업주부는 우울증에 빠지기 쉽지만, 육아와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는 전하파고 있는 오또맘이다.  인기의 부작용도 있다. 오또맘은 연예인처럼 악플에 시달리곤 한다. 이번 장성규 관련 사과 글도 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오또맘의 담담한 대응과 솔직한 발언은 꾸준히 팬을 늘려갈 수 있는 이유다.

오또맘, 홀로 아이 키우는 전업주부→58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될 수 있던 이유

오또맘, 담담하고 솔직함이 매력

김현 기자 승인 2019.12.06 16:11 | 최종 수정 2019.12.06 21:14 의견 0
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오또맘의 긍정 에너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오또맘'은 운동하는 엄마로 팔로워 58만3000여명을 거느리고 있는 화제 인물이다. 

'오또맘'은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 사진과 영상을 올리며서 1만 여개의 좋아요를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 

성숙한 몸매와는 달리 얼굴에는 ‘귀여움’이 잔뜩 묻어난다. 이것이 바로 오또맘의 매력 포인트다. 

특히 오또맘은 어린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전업주부다. 아이를 키우는 전업주부는 우울증에 빠지기 쉽지만, 육아와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는 전하파고 있는 오또맘이다. 

인기의 부작용도 있다. 오또맘은 연예인처럼 악플에 시달리곤 한다. 이번 장성규 관련 사과 글도 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오또맘의 담담한 대응과 솔직한 발언은 꾸준히 팬을 늘려갈 수 있는 이유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