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돈스파이크가 연이은 사업 아이템을 내놓았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스테이크 전문점에 이어 '돈스파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마장면에 이어 내일(7일)  신메뉴 '돈스파이' 출시가 결정됐다. '돈스파이'는 일종의 고기 파이로 돈스파이크가 이태원 남아공 음식점에서 발견한 메뉴다.  '돈스파이'는 돈스파이크가 자신의 이름을 직접 내건 상품이다. 돈스파이크가 해당 제품을 두고 맛과 품질에 대한 꼼꼼한 연구가 수반됐을 것이다.  지난 10월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이름을 건 스테이크 전문점을 오픈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화하고 있는 돈스파이크가 내놓은 새로운 사업아이템이 그의 CEO 경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관심이 모인다.

돈스파이크, 네이밍 브랜드화…'돈스파이' CEO 감각 통할까

돈스파이크, 음식점 이은 CEO 감각 발휘…사업아이템 '돈스파이' 통할까

김현 기자 승인 2019.12.06 23:46 의견 0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돈스파이크가 연이은 사업 아이템을 내놓았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스테이크 전문점에 이어 '돈스파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마장면에 이어 내일(7일)  신메뉴 '돈스파이' 출시가 결정됐다. '돈스파이'는 일종의 고기 파이로 돈스파이크가 이태원 남아공 음식점에서 발견한 메뉴다. 

'돈스파이'는 돈스파이크가 자신의 이름을 직접 내건 상품이다. 돈스파이크가 해당 제품을 두고 맛과 품질에 대한 꼼꼼한 연구가 수반됐을 것이다. 

지난 10월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이름을 건 스테이크 전문점을 오픈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화하고 있는 돈스파이크가 내놓은 새로운 사업아이템이 그의 CEO 경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