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장민호의 유부남 오해 및 결혼설에 대해 김성주가 거들었다. 27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장민호를 두고 김성주가 적극적으로 솔로임을 대신 어필해주었다. 이날 신지는 장민호의 무대를 본 뒤 "장민호 씨에게 반해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MC 김성주는 방송 이후 장민호의 결혼 여부가 화제가 되는 것을 두고 "장민호 씨는 현재 애인도 없다"고 말했다. 장민호의 측근이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서 장민호가 현재 솔로임을 귀띔해주기도 했다.  장민호의 측근 말에 따르면 장민호는 결혼 오해에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에 너무나 감사해하고 있다"라고 감사해하고 있다. 한편 이날 장민호는 남진의 '상사화'를 불러 여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장민호 결혼 '아직'에 김성주 대리 '솔로' 어필…오해에도 신사의 품격

장민호, 대리 '솔로어필'

김현 기자 승인 2020.02.28 00:07 의견 0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장민호의 유부남 오해 및 결혼설에 대해 김성주가 거들었다.

27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장민호를 두고 김성주가 적극적으로 솔로임을 대신 어필해주었다.

이날 신지는 장민호의 무대를 본 뒤 "장민호 씨에게 반해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MC 김성주는 방송 이후 장민호의 결혼 여부가 화제가 되는 것을 두고 "장민호 씨는 현재 애인도 없다"고 말했다.

장민호의 측근이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서 장민호가 현재 솔로임을 귀띔해주기도 했다. 

장민호의 측근 말에 따르면 장민호는 결혼 오해에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에 너무나 감사해하고 있다"라고 감사해하고 있다.

한편 이날 장민호는 남진의 '상사화'를 불러 여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