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이 트로트의 역사를 다시 쓰는 모양새다.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가수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가 이날 오후 2시 40분을 기준으로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에서는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사진=TV조선 벅스에서는 2위를 멜론에서는 6위를 기록하는 등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는 드물게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임영웅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다음날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탠다드 팝 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난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합심해 완성도를 높였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트로트 지붕킥, 소리바다 1위 진입

미스터트롯 임영웅 신곡 이례적 트로트 음원 성적
'이제 나만 믿어요' 다음날 무대 최초 공개

김현 기자 승인 2020.04.03 14:49 의견 0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트로트의 역사를 다시 쓰는 모양새다.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가수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가 이날 오후 2시 40분을 기준으로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에서는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사진=TV조선

벅스에서는 2위를 멜론에서는 6위를 기록하는 등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는 드물게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임영웅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다음날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탠다드 팝 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난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합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