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차에 접어든 노지훈과 이은혜의 러브스토리가 방송가를 꽉 잡은 모양새다. 7일 노지훈이 '아내의 맛' 본방을 사수해달라는 메시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전날(6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는 트롯대디부터 육아대디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났던 노지훈이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77억의 사랑' 강미소 PD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노지훈의 출연 배경에 대해 "노지훈 씨가 '아내의맛'에 혼전임신을 하게 된 후 잘 사시고 있는 모습을 봤다. 괜찮은 조언을 해주실것 같아서 섭외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달 10일부터 '아내의 맛'에 출연한 노지훈은 레이싱 모델 아내 이은혜와 러브스토리로 주목받았다. 그는 아내를 '인생의 구원자'라고 표현하며 아낌없는 애정을 보이며 행복한 일상을 시청자에게 가감없이 보이고 있다. 한편 노지훈은 이은혜와 지난 2018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하나 두고 있다. 결혼 발표와 동시에 혼전임신 사실을 고백해 세간의 주목을 받았었다.

노지훈♥이은혜, 혼전임신…'아내의 맛'→'77억의 사랑' 방송가 러브콜 부르는 사연

노지훈, "이은혜는 내 구원자"

김현 기자 승인 2020.04.07 17:52 의견 0

결혼 3년차에 접어든 노지훈과 이은혜의 러브스토리가 방송가를 꽉 잡은 모양새다.

7일 노지훈이 '아내의 맛' 본방을 사수해달라는 메시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전날(6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는 트롯대디부터 육아대디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났던 노지훈이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77억의 사랑' 강미소 PD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노지훈의 출연 배경에 대해 "노지훈 씨가 '아내의맛'에 혼전임신을 하게 된 후 잘 사시고 있는 모습을 봤다. 괜찮은 조언을 해주실것 같아서 섭외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달 10일부터 '아내의 맛'에 출연한 노지훈은 레이싱 모델 아내 이은혜와 러브스토리로 주목받았다. 그는 아내를 '인생의 구원자'라고 표현하며 아낌없는 애정을 보이며 행복한 일상을 시청자에게 가감없이 보이고 있다.

한편 노지훈은 이은혜와 지난 2018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하나 두고 있다. 결혼 발표와 동시에 혼전임신 사실을 고백해 세간의 주목을 받았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