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슬의생’에 등장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21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의사생활(슬의생)’에서 조정석이 노래방에서 애잔하게 부르며 화두에 올랐다. 출처=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은 전미도를 향한 조정석의 마음이 담겨져 있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산 것. 조정석은 이날 만취한 채 노래방에 입장했지만 마지막 선곡을 앞두고 노래를 찾고 있는 전미도를 제치고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선곡, 마이크를 잡았다. 조정석의 노래에 전미도는 자신을 이성으로 좋아한 적이 있다고 답한 그가 자꾸 신경이 쓰이는 듯 조심스레 쳐다보았다. 이날 방송에서 조정석의 청년 시절이 소환됐다. 조정석은 전미도에게 반지를 선물하기 위해 금은방을 찾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찾았다. 그는 “여자친구가 깔끔하고 귀엽거든요”라며 대상이 전미도임을 암시했다.

‘슬의생’ 조정석,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여자친구 깔끔하고 귀엽다”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21 23:05 의견 0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슬의생’에 등장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21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의사생활(슬의생)’에서 조정석이 노래방에서 애잔하게 부르며 화두에 올랐다.

출처=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은 전미도를 향한 조정석의 마음이 담겨져 있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산 것. 조정석은 이날 만취한 채 노래방에 입장했지만 마지막 선곡을 앞두고 노래를 찾고 있는 전미도를 제치고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선곡, 마이크를 잡았다.

조정석의 노래에 전미도는 자신을 이성으로 좋아한 적이 있다고 답한 그가 자꾸 신경이 쓰이는 듯 조심스레 쳐다보았다.

이날 방송에서 조정석의 청년 시절이 소환됐다. 조정석은 전미도에게 반지를 선물하기 위해 금은방을 찾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찾았다. 그는 “여자친구가 깔끔하고 귀엽거든요”라며 대상이 전미도임을 암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