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피트니스 선수로 활약하는 최은주의 조력자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트레이너 양치승이 출연해 최은주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스페셜 DJ 변기수는 "최은주 씨가 양치승 관장님을 만난 후 새로운 삶을 살고 계신 걸로 안다"고 운을 뗐다.  사진=최은주 SNS 이에 양치승은 "(최은주가) 이번 대회 나갔다왔는데 그랑프리했다. 체급 1등끼리 붙어서 그 중에 1등을 한 것"이라며 "배우 활동을 해야되는데 은주 같은 경우는 공백기가 너무 컸다. 몸을 망치며 사는 식습관을 갖고 있고 이게 몇 년 동안 지속됐다. 관리를 하고 대회 나가야 한다고 계속 설득하며 잔소리를 했다"고 이야기했다. 양치승 관장의 증언에 따르면 최은주는 음주에 잠도 설쳤던 상황이었다. 그러나 양치승 관장은 최은주에게 피트니스 대회에 나갈 것을 권유하면서부터 최은주의 본격적인 자기관리가 시작됐다. 당시 양치승 관장은 최은주에게 "네가 배우를 하고 싶어하는데 몸을 망가뜨리고 계속 이러면 배우 할 수 있을 것 같냐", "복귀할 수 있을 것 같냐", "섭외가 언제 올지 모르는데 몸은 항상 자랑할 수 있어야 한다" 등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았다. 한편 최은주는 최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양치승의 지도하에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는 근황을 전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최은주 향한 양치승의 운동자극 '쓴소리' 통했다…"배우 할 수 있을 것 같냐"

최은주 술에 잠도 제대로 못 자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6.19 16:45 의견 0

배우 겸 피트니스 선수로 활약하는 최은주의 조력자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트레이너 양치승이 출연해 최은주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스페셜 DJ 변기수는 "최은주 씨가 양치승 관장님을 만난 후 새로운 삶을 살고 계신 걸로 안다"고 운을 뗐다. 

사진=최은주 SNS

이에 양치승은 "(최은주가) 이번 대회 나갔다왔는데 그랑프리했다. 체급 1등끼리 붙어서 그 중에 1등을 한 것"이라며 "배우 활동을 해야되는데 은주 같은 경우는 공백기가 너무 컸다. 몸을 망치며 사는 식습관을 갖고 있고 이게 몇 년 동안 지속됐다. 관리를 하고 대회 나가야 한다고 계속 설득하며 잔소리를 했다"고 이야기했다.

양치승 관장의 증언에 따르면 최은주는 음주에 잠도 설쳤던 상황이었다. 그러나 양치승 관장은 최은주에게 피트니스 대회에 나갈 것을 권유하면서부터 최은주의 본격적인 자기관리가 시작됐다.

당시 양치승 관장은 최은주에게 "네가 배우를 하고 싶어하는데 몸을 망가뜨리고 계속 이러면 배우 할 수 있을 것 같냐", "복귀할 수 있을 것 같냐", "섭외가 언제 올지 모르는데 몸은 항상 자랑할 수 있어야 한다" 등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았다.

한편 최은주는 최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양치승의 지도하에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는 근황을 전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