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방송 출연과 관장의 입담이 시너지를 발휘한 결과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만화가 기안84의 몸 만들기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이날 기안84는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성훈이 다니고 있는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을 찾았다. 이날 양치승 관장은 특유의 달변을 선보이며 기안84를 운동에 매진하게 만들어 주목받았다. 그동안 양치승 관장은 성훈과 함께 '나 혼자 산다'에 자주 얼굴을 비춰왔다. 그의 탄탄한 몸매와 함께 운동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이른바 '양치승 헬스장' 홍보도 톡톡히 되고 있다. 비단 방송 출연뿐 아니라 양치승 관장의 활약도 대중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짧고 간결한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이 방송과 적절히 버무려지면서 많은 이들을 헬스장으로 찾아오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한편 양치승 관장은 배우 성훈 외 김우빈, 그룹 씨엔블루 강민혁 등의 전담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다.

'양치승 헬스장' 방송 통해 홍보 효과 톡톡? 관장님 입담이 다 만들었다

'양치승 헬스장' 달변이 만든 회원 유치

김현 기자 승인 2019.11.23 10:53 의견 0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방송 출연과 관장의 입담이 시너지를 발휘한 결과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만화가 기안84의 몸 만들기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이날 기안84는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성훈이 다니고 있는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을 찾았다. 이날 양치승 관장은 특유의 달변을 선보이며 기안84를 운동에 매진하게 만들어 주목받았다.

그동안 양치승 관장은 성훈과 함께 '나 혼자 산다'에 자주 얼굴을 비춰왔다. 그의 탄탄한 몸매와 함께 운동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이른바 '양치승 헬스장' 홍보도 톡톡히 되고 있다. 비단 방송 출연뿐 아니라 양치승 관장의 활약도 대중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짧고 간결한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이 방송과 적절히 버무려지면서 많은 이들을 헬스장으로 찾아오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한편 양치승 관장은 배우 성훈 외 김우빈, 그룹 씨엔블루 강민혁 등의 전담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