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시흥시청 SNS 코호트 격리에 들어간 시흥서울대효요양병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은 80대 환자는 시흥서울대효요양병원에 입원 중이었다. 앞서 발생한 확진환자와 같은 병실에 입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확진자는 지난 8일 입원 중 발연 등 증상이 발현, 같은 병실에 입원했던 환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15일 전수 검사 중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시흥시청은 현재 시흥서울대효요양병원을 코호트 격리조치, 입원 환자 및 의료진에 대해 전수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코호트격리는 감염 질환 등을 막기 위해 감염자가 발생한 의료기관을 통째로 봉쇄하는 조치를 말한다.

'코호트격리' 시흥서울대효요양병원 "전수검사 전 발열 증상"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15 22:16 의견 0
출처=시흥시청 SNS


코호트 격리에 들어간 시흥서울대효요양병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은 80대 환자는 시흥서울대효요양병원에 입원 중이었다. 앞서 발생한 확진환자와 같은 병실에 입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확진자는 지난 8일 입원 중 발연 등 증상이 발현, 같은 병실에 입원했던 환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15일 전수 검사 중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시흥시청은 현재 시흥서울대효요양병원을 코호트 격리조치, 입원 환자 및 의료진에 대해 전수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코호트격리는 감염 질환 등을 막기 위해 감염자가 발생한 의료기관을 통째로 봉쇄하는 조치를 말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