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M2)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자신만의 잇템을 선보였다. 지난 12일 방영된 엠넷 'SVT클럽’ 2화에서 세븐틴은 두 번째 키워드인 신조어 ‘겟꿀러’에 대한 회담을 펼쳤다. 구매한다는 뜻의 ‘get’과 만족함을 뜻하는 ‘꿀’ 사람을 뜻하는 ‘er’이 더해진 합성어 ‘겟꿀러’는 자기만족의 소비를 하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 이에 ‘SVT클럽’ 2화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다양한 소비 생활을 공개하며 신선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진정한 겟꿀러의 면모를 보여줬다. 먼저 세븐틴 최고의 쇼핑왕으로 뽑힌 도겸은 VCR 화면을 통해 인터넷 쇼핑파의 모습을 선보였다. 우지는 대표 집돌이답게 지인 대행 쇼핑의 모습을, 원우, 버논, 민규, 디에잇은 오사카에서 직접 옷과 잡화를 구경하며 발품 쇼핑의 현장을 보여주는 등 세븐틴의 각양각색 쇼핑 패턴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이어진 토크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각각의 수집 물품과 잇템을 공개하기도 했다. 먼저 수집하고 있는 물건에 대해 디노는 자신의 방송 무대 모니터 영상을 수집한다고 밝히며 아무도 못 말리는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워크파의 모습을 한번 더 보여주었고, 준은 멤버들의 엽기 사진을 수집한다고 말해 멤버들을 당황케 했고 그동안 묵혀 놓은 엽기 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세븐틴의 장난기 넘치는 개구쟁이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매회 세븐틴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는 ‘SVT클럽’은 지난 5일 첫 방송 이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방송에 나오지 않은 미공개 영상까지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 관찰형 리얼리티 ‘SVT클럽’서 터진 예능감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4.13 13:56 | 최종 수정 2136.07.24 00:00 의견 0
(사진= Mnet M2)
(사진= Mnet M2)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자신만의 잇템을 선보였다.

지난 12일 방영된 엠넷 'SVT클럽’ 2화에서 세븐틴은 두 번째 키워드인 신조어 ‘겟꿀러’에 대한 회담을 펼쳤다.

구매한다는 뜻의 ‘get’과 만족함을 뜻하는 ‘꿀’ 사람을 뜻하는 ‘er’이 더해진 합성어 ‘겟꿀러’는 자기만족의 소비를 하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 이에 ‘SVT클럽’ 2화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다양한 소비 생활을 공개하며 신선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진정한 겟꿀러의 면모를 보여줬다.

먼저 세븐틴 최고의 쇼핑왕으로 뽑힌 도겸은 VCR 화면을 통해 인터넷 쇼핑파의 모습을 선보였다. 우지는 대표 집돌이답게 지인 대행 쇼핑의 모습을, 원우, 버논, 민규, 디에잇은 오사카에서 직접 옷과 잡화를 구경하며 발품 쇼핑의 현장을 보여주는 등 세븐틴의 각양각색 쇼핑 패턴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이어진 토크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각각의 수집 물품과 잇템을 공개하기도 했다. 먼저 수집하고 있는 물건에 대해 디노는 자신의 방송 무대 모니터 영상을 수집한다고 밝히며 아무도 못 말리는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워크파의 모습을 한번 더 보여주었고, 준은 멤버들의 엽기 사진을 수집한다고 말해 멤버들을 당황케 했고 그동안 묵혀 놓은 엽기 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세븐틴의 장난기 넘치는 개구쟁이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매회 세븐틴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는 ‘SVT클럽’은 지난 5일 첫 방송 이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방송에 나오지 않은 미공개 영상까지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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