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사진=JSCOMPANY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조정석이 연극 ‘아마데우스’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7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 조정석은 ‘아마데우스’에서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 역으로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조정석은 어린아이 같은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의 천진난만함부터 고뇌하는 예술가의 모습, 아버지 레오폴트의 죽음에 충격 받아 광기어린 생의 마지막 모습까지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벽한 캐릭터를 만들며 매 회차 매진 기록으로 ‘아마데우스’ 흥행을 이끌었다. 조정석은 마지막 공연을 마치는 소감으로 “오랜만에 오른 연극 무대였는데 관객 여러분이 큰 사랑을 주셔서 오히려 에너지를 받았다”며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또 무대에서 관객 여러분을 다시 만나고 싶다. 연극 ‘아마데우스’를 사랑해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연극 ‘아마데우스’가 끝나고 영화 ‘뺑반’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다.

조정석, 연극 ‘아마데우스’ 종연… “미친 연기력” 호평

김희윤 기자 승인 2018.04.30 10:21 | 최종 수정 2136.08.27 00:00 의견 0
조정석(사진=JSCOMPANY 제공)
조정석(사진=JSCOMPANY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조정석이 연극 ‘아마데우스’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7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 조정석은 ‘아마데우스’에서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 역으로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조정석은 어린아이 같은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의 천진난만함부터 고뇌하는 예술가의 모습, 아버지 레오폴트의 죽음에 충격 받아 광기어린 생의 마지막 모습까지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벽한 캐릭터를 만들며 매 회차 매진 기록으로 ‘아마데우스’ 흥행을 이끌었다.

조정석은 마지막 공연을 마치는 소감으로 “오랜만에 오른 연극 무대였는데 관객 여러분이 큰 사랑을 주셔서 오히려 에너지를 받았다”며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또 무대에서 관객 여러분을 다시 만나고 싶다. 연극 ‘아마데우스’를 사랑해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연극 ‘아마데우스’가 끝나고 영화 ‘뺑반’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