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캡처) 김봉곤의 큰 딸 대학에 관심이 모아졌다. 김본공 큰 딸 김자한은 홍익대학교에서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학과에 재학 중이다. 18일 MBC '공부가 머니'에 김봉곤 훈장이 출연했다. 김봉곤 훈장은 큰 딸과 둘째 아들이 홍익대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공개했다.  김봉곤의 고민은 셋째 딸이었다. 공부에 관심이 없어보인다는 것. 이에 '공부가 머니'를 통해 진학 상담을 의뢰했다. 김봉곤은 판소리에 소질이 있다는 것에 흡족해했지만 큰 딸은 동생에게 "좋은 대학을 가야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봉곤은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다. 김봉곤은 지리산 청학동 출신으로 전통서당에서 20년간 공부했다. 이후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과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봉곤 큰딸 김자한 대학 관심 집중…父 학력은?

이나현 기자 승인 2020.08.18 22:42 | 최종 수정 2020.08.18 23:10 의견 0
(사진=MBC 캡처)


김봉곤의 큰 딸 대학에 관심이 모아졌다. 김본공 큰 딸 김자한은 홍익대학교에서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학과에 재학 중이다.

18일 MBC '공부가 머니'에 김봉곤 훈장이 출연했다. 김봉곤 훈장은 큰 딸과 둘째 아들이 홍익대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공개했다. 

김봉곤의 고민은 셋째 딸이었다. 공부에 관심이 없어보인다는 것. 이에 '공부가 머니'를 통해 진학 상담을 의뢰했다. 김봉곤은 판소리에 소질이 있다는 것에 흡족해했지만 큰 딸은 동생에게 "좋은 대학을 가야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봉곤은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다. 김봉곤은 지리산 청학동 출신으로 전통서당에서 20년간 공부했다. 이후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과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