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K팝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과 글로벌 아티스트 2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세계 유일한 실시간 음악차트이자 대한민국 최초 음악차트 한터글로벌이 개최하는 글로벌 K팝 축제인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지민이 본상인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 상과 남미와 오세아니아 두 지역에서 글로벌 아티스트(Global Artist in South America & Oceania) 상을 수상했다. (자료=한터뮤직어워드) 지민은 현재 군복무 중에도 불구하고 본상인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해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남미에 이어 오세아니아까지 2관왕을 거머쥐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한터뮤직어워드) 지민은 지난해 3월 24일 첫 솔로앨범 ‘페이스(FACE)’를 발매하며 출시 첫날에만 102만 장을 판매해 한터차트 역사상 솔로 가수 최초의 밀리언셀러가 됐다. 초동판매량(음반 발매 첫 일주일 판매량) 145만 장을 돌파해 음악 산업계에서 확고한 장악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지난해 데뷔 첫 솔로 활동에 나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를 휩쓰는 엄청난 반향을 일으킨 지민은 지난해 12월 입대해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전체 훈련병 중 1등에게 주어지는 사단장 표창을 받아 모범적 군생활로 화제를 모았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아티스트상’ 수상…확고한 장악력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2.28 08:29 의견 3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K팝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과 글로벌 아티스트 2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세계 유일한 실시간 음악차트이자 대한민국 최초 음악차트 한터글로벌이 개최하는 글로벌 K팝 축제인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지민이 본상인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 상과 남미와 오세아니아 두 지역에서 글로벌 아티스트(Global Artist in South America & Oceania) 상을 수상했다.

(자료=한터뮤직어워드)

지민은 현재 군복무 중에도 불구하고 본상인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해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남미에 이어 오세아니아까지 2관왕을 거머쥐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한터뮤직어워드)

지민은 지난해 3월 24일 첫 솔로앨범 ‘페이스(FACE)’를 발매하며 출시 첫날에만 102만 장을 판매해 한터차트 역사상 솔로 가수 최초의 밀리언셀러가 됐다. 초동판매량(음반 발매 첫 일주일 판매량) 145만 장을 돌파해 음악 산업계에서 확고한 장악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지난해 데뷔 첫 솔로 활동에 나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를 휩쓰는 엄청난 반향을 일으킨 지민은 지난해 12월 입대해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전체 훈련병 중 1등에게 주어지는 사단장 표창을 받아 모범적 군생활로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