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해피로봇 레코드 소속 신인 아월(OurR)이 정식으로 대중 앞에 나섰다. 아월은 지난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데저트(Desert)’를 발표했다. ‘데저트’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세계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1980~1990년대 홍콩 영화의 향기가 진하게 느껴지는 감각적인 톤으로 젊은 세대를 비롯해 3040세대에게도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아월은 지난 6월30일 진행된 해피로봇 레코드의 첫 쇼케이스 ‘뉴 웨이브 볼륨 1(NEW WAVE vol.1)’을 통해 공개된 신인이다.  아월은 프로듀서 및 키보드를 맡은 리더 이회원과 보컬 및 기타의 홍다혜, 베이스의 박진규 3인조로 이루어져 있다. 직설적인 듯 은유적인 가사 표현, 보컬의 특색 있는 보이스톤이 매력적인 팀이다. 또한 베이스의 그루브에 다양한 장르를 더해 음악적 경계를 뛰어넘는 신선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해피로봇 레코드’ 신인 아월, 신곡 ‘Desert’로 데뷔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8.17 15:27 | 최종 수정 2137.04.02 00:00 의견 0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해피로봇 레코드 소속 신인 아월(OurR)이 정식으로 대중 앞에 나섰다.

아월은 지난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데저트(Desert)’를 발표했다.

‘데저트’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세계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1980~1990년대 홍콩 영화의 향기가 진하게 느껴지는 감각적인 톤으로 젊은 세대를 비롯해 3040세대에게도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아월은 지난 6월30일 진행된 해피로봇 레코드의 첫 쇼케이스 ‘뉴 웨이브 볼륨 1(NEW WAVE vol.1)’을 통해 공개된 신인이다. 

아월은 프로듀서 및 키보드를 맡은 리더 이회원과 보컬 및 기타의 홍다혜, 베이스의 박진규 3인조로 이루어져 있다. 직설적인 듯 은유적인 가사 표현, 보컬의 특색 있는 보이스톤이 매력적인 팀이다. 또한 베이스의 그루브에 다양한 장르를 더해 음악적 경계를 뛰어넘는 신선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