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각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주)에서 제작준비중인 뉴미디어 드라마 ‘썸머가이즈’(극본 육시몬, 감독 허찬)가 약 4개월간의 사전 준비 작업을 마치고 지난 20일이 제주도에서 크랭크인 했다. ‘썸머가이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실시한 2020년 뉴미디어 방송(숏폼)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최정 선정된 작품이다. 해변의 낡은 칵테일 바의 부흥을 목표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가진 4명의 청춘 남녀의 hot 청춘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씨엔블루의 이정신, 연기자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권현빈,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돌로서 자리매김 한 강미나(구구단 미나),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을 거친 임나영에, 콘텐츠 업계에서 주목 받는 신예인 이정식까지 화제와 이슈를 모을 청춘스타들이 한데 어우러진 앙상블 캐스팅을 통해 그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는 작품이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 조감독 출신으로 넷플릭스에 공개됐던 미니드라마 ‘마이런웨이’ 등을 연출했던 드라마 ‘썸머가이즈’의 허찬 감독은 “마치 대본에서 튀어나온 것 같이 딱 맞아 떨어지는 캐스팅의 성공이라며, 시즌2까지 이 출연자들의 라인업이 이어졌으면 좋겠다”라며 캐스팅에 대해서 만족스러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사 스타크루이엔티(주)는 "한국판 ‘코요테 어글리’ ‘칵테일’을 표방한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춤과 음악, 청춘을 키워드로 해 제주도의 유려한 자연환경을 통해 비주얼 갑 드라마로서 젊은 청춘들에게 다가갈 예정인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사전 준비단계부터 제주도 서귀포의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과 협조를 통해 향후 운영이 가능한 실제 칵테일바 세트를 제작해 기존의 작품들에서 보기 힘든 비주얼과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시각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썸머가이즈'는 이미 기획력과 대본의 재미가 입소문이 나 제작완료 전부터 웹툰화와 중국판 리메이크를 확정지었으며, 향후 시즌제와 스핀오프의 제작 및 콘텐츠IP를 활용한 다양한 OSMU 사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썸머가이즈’ 주연 라인업 확정…춤+음악+청춘 담는다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8.27 11:39 의견 0
(사진=각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주)에서 제작준비중인 뉴미디어 드라마 ‘썸머가이즈’(극본 육시몬, 감독 허찬)가 약 4개월간의 사전 준비 작업을 마치고 지난 20일이 제주도에서 크랭크인 했다.

‘썸머가이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실시한 2020년 뉴미디어 방송(숏폼)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최정 선정된 작품이다.

해변의 낡은 칵테일 바의 부흥을 목표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가진 4명의 청춘 남녀의 hot 청춘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씨엔블루의 이정신, 연기자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권현빈,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돌로서 자리매김 한 강미나(구구단 미나),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을 거친 임나영에, 콘텐츠 업계에서 주목 받는 신예인 이정식까지 화제와 이슈를 모을 청춘스타들이 한데 어우러진 앙상블 캐스팅을 통해 그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는 작품이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 조감독 출신으로 넷플릭스에 공개됐던 미니드라마 ‘마이런웨이’ 등을 연출했던 드라마 ‘썸머가이즈’의 허찬 감독은 “마치 대본에서 튀어나온 것 같이 딱 맞아 떨어지는 캐스팅의 성공이라며, 시즌2까지 이 출연자들의 라인업이 이어졌으면 좋겠다”라며 캐스팅에 대해서 만족스러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사 스타크루이엔티(주)는 "한국판 ‘코요테 어글리’ ‘칵테일’을 표방한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춤과 음악, 청춘을 키워드로 해 제주도의 유려한 자연환경을 통해 비주얼 갑 드라마로서 젊은 청춘들에게 다가갈 예정인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사전 준비단계부터 제주도 서귀포의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과 협조를 통해 향후 운영이 가능한 실제 칵테일바 세트를 제작해 기존의 작품들에서 보기 힘든 비주얼과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시각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썸머가이즈'는 이미 기획력과 대본의 재미가 입소문이 나 제작완료 전부터 웹툰화와 중국판 리메이크를 확정지었으며, 향후 시즌제와 스핀오프의 제작 및 콘텐츠IP를 활용한 다양한 OSMU 사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