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켓드라이브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노브(nov)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노브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페어웰(Farewell)’을 발표한다. 싱글 ‘페어웰’에는 타이틀곡 ‘모순’을 비롯해 앨범과 동명의 수록곡, ‘채움’ 등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모순’은 이별을 처음 맞닥뜨린 순간의 감정을 풀어낸 곡이다. 브릿지 라인이 없는 게 특징이며 가사와 감정에 온전히 집중한다. 노브 특유의 덤덤한 보이스, 직설적인 가사는 한 편의 드라마를 그려낸다. 노래의 편곡은 크러쉬와 권박사가 맡았다. 이번 앨범의 아트워크와 재킷은 우원재, 새소년, 오왠, 키썸, 지원(GIWON), 네이키드(NAKED)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김문독(kimmoondog)작가가 작업했다. 노브는 2016년 ‘추워’로 데뷔한 이후 ‘블루(BLUE)’ ‘AM 3:57’ ‘회사 다녀요’ ‘마지막 뒷모습’ ‘미세먼지’ 등의 곡을 발표했다.

노브, 오늘(17일) 싱글 ‘Farewell’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0.17 09:32 | 최종 수정 2137.08.02 00:00 의견 0
(사진=로켓드라이브 제공)
(사진=로켓드라이브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노브(nov)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노브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페어웰(Farewell)’을 발표한다.

싱글 ‘페어웰’에는 타이틀곡 ‘모순’을 비롯해 앨범과 동명의 수록곡, ‘채움’ 등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모순’은 이별을 처음 맞닥뜨린 순간의 감정을 풀어낸 곡이다. 브릿지 라인이 없는 게 특징이며 가사와 감정에 온전히 집중한다. 노브 특유의 덤덤한 보이스, 직설적인 가사는 한 편의 드라마를 그려낸다. 노래의 편곡은 크러쉬와 권박사가 맡았다.

이번 앨범의 아트워크와 재킷은 우원재, 새소년, 오왠, 키썸, 지원(GIWON), 네이키드(NAKED)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김문독(kimmoondog)작가가 작업했다.

노브는 2016년 ‘추워’로 데뷔한 이후 ‘블루(BLUE)’ ‘AM 3:57’ ‘회사 다녀요’ ‘마지막 뒷모습’ ‘미세먼지’ 등의 곡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