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서지학)는 박재정과 소각소각이 참여한 달콤데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아직, 우린’을 26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아직, 우린’은 이별을 마주하며 서로를 그리워하는 남녀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스트링과 기타로 채워진 아련하고 풍성한 사운드와 두 보컬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행복했던 순간부터 이별의 순간까지 추억하게 만든다. 특히 중저음의 호소력 짙은 박재정의 보이스와 후반부로 갈수록 진한 고음을 보여주는 소각소각의 하모니가 묵묵히 참아왔던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의 터져버린 감정을 가슴 깊이 전달한다. 박재정은 ‘4년’, ‘악역’, ‘시력’, ‘두 남자’ 등의 곡에서 성숙한 감수성과 깊이 있는 보컬로 차세대를 대표하는 정통 발라드 가수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이번 ‘아직, 우린’ 곡에서 또 한번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직, 우린’의 작곡가 겸 보컬로 참여한 소각소각은 일상 속 주제로 깊이 있는 감성을 노래하는 떠오르는 인디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곡에서는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짙은 고음의 톤으로 격정적인 보컬의 매력까지 들려 줄 예정이다. 달콤데이 프로젝트는 가요계의 선배와 후배의 만남 또는 인디음악과 대중음악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작곡가와 가수들에게는 새로운 음악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중들에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박재정과 소각소각이 참여한 달콤데이 프로젝트 ‘아직, 우린’은 멜론,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재정X소각소각, 달콤데이#6 ‘아직, 우린’ 26일 공개

나하나 기자 승인 2018.10.26 13:56 | 최종 수정 2137.08.20 00:00 의견 0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서지학)는 박재정과 소각소각이 참여한 달콤데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아직, 우린’을 26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아직, 우린’은 이별을 마주하며 서로를 그리워하는 남녀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스트링과 기타로 채워진 아련하고 풍성한 사운드와 두 보컬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행복했던 순간부터 이별의 순간까지 추억하게 만든다.

특히 중저음의 호소력 짙은 박재정의 보이스와 후반부로 갈수록 진한 고음을 보여주는 소각소각의 하모니가 묵묵히 참아왔던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의 터져버린 감정을 가슴 깊이 전달한다.

박재정은 ‘4년’, ‘악역’, ‘시력’, ‘두 남자’ 등의 곡에서 성숙한 감수성과 깊이 있는 보컬로 차세대를 대표하는 정통 발라드 가수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이번 ‘아직, 우린’ 곡에서 또 한번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직, 우린’의 작곡가 겸 보컬로 참여한 소각소각은 일상 속 주제로 깊이 있는 감성을 노래하는 떠오르는 인디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곡에서는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짙은 고음의 톤으로 격정적인 보컬의 매력까지 들려 줄 예정이다.

달콤데이 프로젝트는 가요계의 선배와 후배의 만남 또는 인디음악과 대중음악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작곡가와 가수들에게는 새로운 음악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중들에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박재정과 소각소각이 참여한 달콤데이 프로젝트 ‘아직, 우린’은 멜론,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