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카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듀오 랄라스윗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랄라스윗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유희열 Curated 14 ‘늦지 않았다고’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약 1년 만에 만나볼 수 있는 랄라스윗의 밴드셋 공연이다. 또 랄라스윗이 지난달 23일 발표한 싱글 ‘늦어버렸나’를 첫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이기도 하다. 랄라스윗은 이번 공연을 위해 싱글 ‘늦어버렸나’를 메인 콘셉트로 삼아 전체 세트리스트를 구성했다. 싱글 ‘늦어버렸나’에서 전하는 ‘누구든 각자의 속도로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처럼, 랄라스윗은 누구나 하고 있을 고민에 대해 ‘늦지 않았다고’ 대답하며 위로한다. 랄라스윗은 김현아의 청량하고 맑은 목소리와 박별 특유의 감성이 살아있는 편곡과 연주로 탄탄한 팬층을 형성해온 듀오다.

랄라스윗, 단독 콘서트 ‘늦지 않았다고’ 개최...유희열 큐레이션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3.21 16:30 | 최종 수정 2138.06.08 00:00 의견 0
(사진=유어썸머 제공)
(사진=현대카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듀오 랄라스윗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랄라스윗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유희열 Curated 14 ‘늦지 않았다고’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약 1년 만에 만나볼 수 있는 랄라스윗의 밴드셋 공연이다. 또 랄라스윗이 지난달 23일 발표한 싱글 ‘늦어버렸나’를 첫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이기도 하다.

랄라스윗은 이번 공연을 위해 싱글 ‘늦어버렸나’를 메인 콘셉트로 삼아 전체 세트리스트를 구성했다. 싱글 ‘늦어버렸나’에서 전하는 ‘누구든 각자의 속도로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처럼, 랄라스윗은 누구나 하고 있을 고민에 대해 ‘늦지 않았다고’ 대답하며 위로한다.

랄라스윗은 김현아의 청량하고 맑은 목소리와 박별 특유의 감성이 살아있는 편곡과 연주로 탄탄한 팬층을 형성해온 듀오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