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사진=이현지 기자) -정준영 유치장 근황, 만화책 보며 지내 [뷰어스=윤슬 기자] 구속기소 된 가수 정준영 유치장 근황이 전해지자 여론이 시끄럽다.  지난 26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서울 종로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돼 만화책을 읽으며 지내고 있다. 정준영은 지난 21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 정준영은 2015년 말부터 동료 연예인 성관계 불법 영상을 촬영하고 최종훈과 지인 등이 포함된 단톡방 및 개인 대화창에서 이를 유포한 혐의로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았다. 정준영에게 피해를 입은 여성만 현재까지 10명 이상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정준영은 두 차례나 비슷한 이유로 경찰 조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무혐의 처분이 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찰 유착 의혹까지 불거졌다. 그도 그럴 것이 정준영이 경찰에 제출한 휴대전화 중 1대는 초기화 되어 있어 증거인멸의 우려까지 더해졌다.  경찰은 앞서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정준영이 승리 등이 있는 카톡방에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사실을 확인하고 수사를 시작했다.  정준영에 대한 혐의를 포착한 경찰은 수사과정에서 휴대전화 3대를 제출받았으나 이 중 1대가 초기화된 상태였다.  경찰은 정준영을 오는 29일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다.

정준영 유치장 근황, 왜 시끌?

정준영 유치장 근황에 여론 공분

윤슬 기자 승인 2019.03.27 14:04 | 최종 수정 2138.06.20 00:00 의견 0
정준영(사진=이현지 기자)
정준영(사진=이현지 기자)

-정준영 유치장 근황, 만화책 보며 지내

[뷰어스=윤슬 기자] 구속기소 된 가수 정준영 유치장 근황이 전해지자 여론이 시끄럽다. 

지난 26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서울 종로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돼 만화책을 읽으며 지내고 있다.

정준영은 지난 21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

정준영은 2015년 말부터 동료 연예인 성관계 불법 영상을 촬영하고 최종훈과 지인 등이 포함된 단톡방 및 개인 대화창에서 이를 유포한 혐의로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았다. 정준영에게 피해를 입은 여성만 현재까지 10명 이상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정준영은 두 차례나 비슷한 이유로 경찰 조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무혐의 처분이 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찰 유착 의혹까지 불거졌다.

그도 그럴 것이 정준영이 경찰에 제출한 휴대전화 중 1대는 초기화 되어 있어 증거인멸의 우려까지 더해졌다. 

경찰은 앞서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정준영이 승리 등이 있는 카톡방에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사실을 확인하고 수사를 시작했다. 

정준영에 대한 혐의를 포착한 경찰은 수사과정에서 휴대전화 3대를 제출받았으나 이 중 1대가 초기화된 상태였다. 

경찰은 정준영을 오는 29일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