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세 번째 ‘클래식이 있는 힐링콘서트’(이하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힐링콘서트'는 죽이야기가 주최하는 정기 문화 행사로 임영서 대표가 직접 진행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토크쇼 형태의 공연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죽이야기 본사 내 비전홀에서 열리며, 선착순 무료 입장이다. 이번 콘서트는 ‘고단한 삶을 자유롭게 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고난과 역경에도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극복해나가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 콘서트 이후에는 피아니스트 조윤미의 클래식 연주와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는 “이번 토크쇼는 바쁜 현실 속 지친 삶을 위로하고, 긍정 에너지를 선물하고자 마련했다”며 “토크쇼 외에도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죽이야기, ‘클래식이 있는 힐링콘서트’ 19일 개최…주제는 ‘고난과 역경 극복’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6.14 11:10 | 최종 수정 2138.11.25 00:00 의견 0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세 번째 ‘클래식이 있는 힐링콘서트’(이하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힐링콘서트'는 죽이야기가 주최하는 정기 문화 행사로 임영서 대표가 직접 진행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토크쇼 형태의 공연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죽이야기 본사 내 비전홀에서 열리며, 선착순 무료 입장이다.

이번 콘서트는 ‘고단한 삶을 자유롭게 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고난과 역경에도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극복해나가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 콘서트 이후에는 피아니스트 조윤미의 클래식 연주와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는 “이번 토크쇼는 바쁜 현실 속 지친 삶을 위로하고, 긍정 에너지를 선물하고자 마련했다”며 “토크쇼 외에도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