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배우 심형탁이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매니지먼트사 MADA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토리피닉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심형탁은 극 중 미란(원진아 분)의 구 남친이자 현재 심리학 전공 교수인 황병심으로 등장한다. 황병심은 자신의 전공인 심리학으로 여자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양다리를 걸치는 바람기가 다분한 캐릭터다. 20년 뒤 다시 만난 미란과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심형탁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 연대기 Part3’ 후속으로 올해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심형탁, ‘날 녹여주오’ 출연 확정…바람피는 교수 된다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7.12 09:02 | 최종 수정 2139.01.20 00:00 의견 0
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배우 심형탁이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매니지먼트사 MADA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토리피닉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심형탁은 극 중 미란(원진아 분)의 구 남친이자 현재 심리학 전공 교수인 황병심으로 등장한다. 황병심은 자신의 전공인 심리학으로 여자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양다리를 걸치는 바람기가 다분한 캐릭터다. 20년 뒤 다시 만난 미란과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심형탁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 연대기 Part3’ 후속으로 올해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