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배우 설인아가 지성미 넘치는 걸 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설인아는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7회에서 똑 부러지는 로스쿨 학생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정지아 역 설인아는 민법 강의에서 정확한 맥락을 잡는 등 지성미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 주목받았다. 자신만만한 모습은 물론 막힘없는 언변과 짓궂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오가는 등 정지아의 다채로운 면을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설인아는 사혜준(박보검 분)의 첫사랑으로 아련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모습으로 재등장한 설인아가 앞으로의 극 전개에서 어떤 역할을 해낼지 기대가 커졌다. 방송에서 정지아는 원해나(조유정 분)와 대화를 나누다 그를 만나러 온 김진우(권수현 분)를 마주쳤다. 이 과정에서 정지아는 원해나가 자신의 전 연인 사혜준의 친구 원해효(변우석 분)의 동생인 걸 알게 돼 놀라워했다. 그러면서도 정지아는 김진우를 장난스럽게 몰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향후 이들과 어떤 관계를 이어가게 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청춘기록' 설인아, 박보검 첫사랑→로스쿨 여신 '맹활약'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9.29 14:39 의견 0
(사진=tvN)


배우 설인아가 지성미 넘치는 걸 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설인아는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7회에서 똑 부러지는 로스쿨 학생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정지아 역 설인아는 민법 강의에서 정확한 맥락을 잡는 등 지성미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 주목받았다. 자신만만한 모습은 물론 막힘없는 언변과 짓궂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오가는 등 정지아의 다채로운 면을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설인아는 사혜준(박보검 분)의 첫사랑으로 아련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모습으로 재등장한 설인아가 앞으로의 극 전개에서 어떤 역할을 해낼지 기대가 커졌다.

방송에서 정지아는 원해나(조유정 분)와 대화를 나누다 그를 만나러 온 김진우(권수현 분)를 마주쳤다.

이 과정에서 정지아는 원해나가 자신의 전 연인 사혜준의 친구 원해효(변우석 분)의 동생인 걸 알게 돼 놀라워했다. 그러면서도 정지아는 김진우를 장난스럽게 몰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향후 이들과 어떤 관계를 이어가게 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