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의 단체 및 유닛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에 정규 3집 ‘언 오드’(An Ode)의 ‘Truth Ver.’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게재했다. 세븐틴은 13인 단체 버전과 유닛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힙합, 보컬, 퍼포먼스 유닛의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틴은 각양각색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유닛 오피셜 포토에서는 댄디하면서 감각적인 모습의 이미지를 공개, 단체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과시하며 이번 신보를 통해 세븐틴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다양한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정규 3집 ‘언 오드’를 발매, 기존에 선보인 콘셉트와는 달리 새로운 스타일로 한단계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가요 메모] 세븐틴, ‘언 오드’ 단체 오피셜 포토 공개…성숙해진 매력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9.06 09:23 | 최종 수정 2139.05.12 00:00 의견 0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의 단체 및 유닛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에 정규 3집 ‘언 오드’(An Ode)의 ‘Truth Ver.’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게재했다.

세븐틴은 13인 단체 버전과 유닛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힙합, 보컬, 퍼포먼스 유닛의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틴은 각양각색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유닛 오피셜 포토에서는 댄디하면서 감각적인 모습의 이미지를 공개, 단체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과시하며 이번 신보를 통해 세븐틴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다양한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정규 3집 ‘언 오드’를 발매, 기존에 선보인 콘셉트와는 달리 새로운 스타일로 한단계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