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골 활약에 팬들도 인정  (사진=토트넘 공식 SNS 캡처) 손흥민의 활약상에 팬들이 화답했다. 15일 토트넘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이 직접 선정한 크리스탈 팰리스전 '맨오브더매치(MOM)'에 선정된 선수를 발표했다. 이날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멀티골과 나머지 2골 모두에 영향을 끼치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손흥민을 MOM으로 인정했다. 해당 경기에서 손흥민은 전반 10분 만에 선제골을 넣었다. 수비 뒷공간으로 넘언 공을 받아 왼발로 마무리하는 예술적인 골 장면이었다. 전반 23분에는 오리에의 크로스를 그림 같은 발리슛으로 연결해 홈 팬들을 열광시켰다. 한편 손흥민은 해당 경기 후 "너무 잘해서 승점 3점만 얻은 게 아쉬울 정도다. 이렇게 경기할 수 있다면 이번 시즌도 좋은 성적이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손흥민 골 활약에 화답한 팬心…"당신을 MOM으로 임명합니다"

김현 기자 승인 2019.09.15 22:20 | 최종 수정 2139.05.30 00:00 의견 0

손흥민 골 활약에 팬들도 인정 

(사진=토트넘 공식 SNS 캡처)
(사진=토트넘 공식 SNS 캡처)

손흥민의 활약상에 팬들이 화답했다.

15일 토트넘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이 직접 선정한 크리스탈 팰리스전 '맨오브더매치(MOM)'에 선정된 선수를 발표했다. 이날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멀티골과 나머지 2골 모두에 영향을 끼치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손흥민을 MOM으로 인정했다.

해당 경기에서 손흥민은 전반 10분 만에 선제골을 넣었다. 수비 뒷공간으로 넘언 공을 받아 왼발로 마무리하는 예술적인 골 장면이었다. 전반 23분에는 오리에의 크로스를 그림 같은 발리슛으로 연결해 홈 팬들을 열광시켰다.

한편 손흥민은 해당 경기 후 "너무 잘해서 승점 3점만 얻은 게 아쉬울 정도다. 이렇게 경기할 수 있다면 이번 시즌도 좋은 성적이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