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크컴퍼니 제공 웹툰 원작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가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6일 개막한 ‘우리집에 왜 왔니’는 오는 18일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기획사 ㈜아크컴퍼니는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높은 예매율과 공연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관객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2차 티켓 오픈에도 더욱 관객과 친밀한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2차 티켓오픈에는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정 회차의 경우 특별한 할인율을 제공하며 관객들의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출 예정이며, 관객들이 배우, 연출진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 회차도 준비 중이다. ‘우리집에 왜 왔니’는 12월 31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공간 아울에서 공연된다.

[공연 팜플렛]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2차 티켓오픈...할인·관객과의 대화 준비

박정선 기자 승인 2019.09.17 09:57 | 최종 수정 2139.06.03 00:00 의견 0
사진=㈜아크컴퍼니 제공
사진=㈜아크컴퍼니 제공

웹툰 원작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가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6일 개막한 ‘우리집에 왜 왔니’는 오는 18일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기획사 ㈜아크컴퍼니는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높은 예매율과 공연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관객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2차 티켓 오픈에도 더욱 관객과 친밀한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2차 티켓오픈에는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정 회차의 경우 특별한 할인율을 제공하며 관객들의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출 예정이며, 관객들이 배우, 연출진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 회차도 준비 중이다.

‘우리집에 왜 왔니’는 12월 31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공간 아울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