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연합뉴스 우리은행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와 인터넷뱅킹이 동시에 오류 현상을 보여 이용자들의 불편을 초래했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전날(2일) 오후 5시40분께부터 오후 7시40분까지 우리WON뱅킹에 에러가 발생해 접속이 이뤄지지 않았다. 우리WON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누르면 '앱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오지 못했다'는 안내 문구와 함께 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났다. 모바일 뱅킹과 함께 인터넷뱅킹도 이날 오후 5시40분부터 오후 7시35분까지 2시간 가까이 에러가 발생했다. 이에 이체거래도 할 수 없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 에러에 대해 "회선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면서 "현재는 완전 복구됐다"고 이야기했다.

우리은행 모바일·인터넷 뱅킹 2시간 먹통…"완전 복구 됐다"

이동원 기자 승인 2021.01.03 13:10 의견 0
자료=연합뉴스

우리은행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와 인터넷뱅킹이 동시에 오류 현상을 보여 이용자들의 불편을 초래했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전날(2일) 오후 5시40분께부터 오후 7시40분까지 우리WON뱅킹에 에러가 발생해 접속이 이뤄지지 않았다.

우리WON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누르면 '앱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오지 못했다'는 안내 문구와 함께 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났다.

모바일 뱅킹과 함께 인터넷뱅킹도 이날 오후 5시40분부터 오후 7시35분까지 2시간 가까이 에러가 발생했다. 이에 이체거래도 할 수 없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 에러에 대해 "회선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면서 "현재는 완전 복구됐다"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