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8의 연식변경 모델 ‘더 2023 K8’ (사진=기아) 기아가 2일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8의 연식변경 모델 ‘더 2023 K8’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기아 관계자는 “사양 고급화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에 옵션으로만 선택할 수 있었던 일부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화하고 주요 부품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는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의 선택률이 50%를 웃돌 만큼 고급 사양에 대한 수요가 높다. 이에 기존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를 노블레스와 시그니처 트림에 각각 기본 적용했다. 노블레스 트림에는 ▲전동식 파워 트렁크 ▲뒷좌석 이중접합 차음글라스 ▲후면 전동 선커튼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가, 시그니처 트림에는 ▲스웨이드 내장재를 비롯 ▲후면 전동 선커튼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를 기본 사양으로 편성했다. 가솔린 모델도 ▲전동식 파워 트렁크 ▲뒷좌석 이중접합 차음글라스를 주력 트림인 노블레스에 기본으로 포함하고, 시그니처 트림에는 ▲스웨이드 내장재를 기본 사양으로 운영해 고급감을 더했다. 또한 컴포트 옵션을 적용해야만 선택 가능했던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를 단독으로 운영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2.5 가솔린 모델은 ▲노블레스 라이트 3318만원 ▲노블레스 3573만원 ▲시그니처 3932만원이다. 3.5 가솔린 모델은 ▲노블레스 라이트 3657만원 ▲노블레스 3912만원 ▲시그니처 4241만원 ▲플래티넘 4565만원이다. 1.6T 하이브리드 모델은 ▲노블레스 라이트 3738만원 ▲노블레스 4057만원 ▲시그니처 4415만원이다. 기아 K8은 지난해 4월 출시 후 지난달까지 월 평균 계약대수 1만77대가 판매됐다. 출시 전년 대비 156% 성장했으며 2022년 1분기 준대형 세단 시장 내 39%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BMW 뉴 7시리즈 선 계약 구매 프로그램인 ‘7 for 7’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BMW코리아)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BMW 뉴 7시리즈 선 계약 구매 프로그램인 ‘7 for 7’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7 for 7’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와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 2종 모두를 연속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구매 프로그램이다. ‘7 for 7’ 프로그램 이용 고객은 차량 가격의 10% 선납 조건에 세부모델에 따라 200~300만원대의 월 납입금으로 24개월간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다. 18개월 운용 후에는 중도해지 손해 배상금을 면제받고 신형 7시리즈로 교체 가능하다. 현 7시리즈를 운용하는 동안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8개월간 매월 100만원의 월납입금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BMW 고객은 재구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73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차량가격 1억4250만원)를 7 for 7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선납금 1425만원, 월 납입금 237만원으로 운용 가능하다. 18개월 이후에는 차량 반납 후 신형 7시리즈를 원하는 모델과 금융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때에도 구매 시점에서 제공하는 재구매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올 하반기 국내에 공식 출시를 앞둔 BMW 뉴 7시리즈는 7세대 완전변경 모델이다. BMW코리아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연기관부터 PHEV와 순수전기모델을 아우르는 폭넓은 파워트레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갤러리아 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벤틀리 서울 멤버십’ 럭셔리 서비스 혜택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벤틀리 서울)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갤러리아 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벤틀리 서울 멤버십’ 럭셔리 서비스 혜택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론칭된 ‘벤틀리 서울 멤버십’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럭셔리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조선 팰리스, 꼬르떼,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 메종 바카라, 트루핏앤힐 등 벤틀리 공식 오너 만이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벤틀리 서울은 이번 갤러리아 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벤틀리 공식 오너들에게 더욱 럭셔리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벤틀리 공식 오너는 갤러리아 명품관 카드센터에서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통해 발급받은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면,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는 갤러리아 우수 고객 등급에 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통해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을 익월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 발급 후 6개월 간 정상 품목에 대해 정해진 한도 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본 카드를 발급받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회원은 갤러리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 고객 포함 3명까지 동반 입장 및 1일 1회 최대 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벤틀리 서울은 이번 제휴를 통해 VIP 고객 초청 이벤트 등 갤러리아 백화점과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휴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車뷰] 기아 ‘더 2023 K8’ 나와…BMW 뉴7시리즈 새차 교체 상품 선봬

벤틀리 서울, 갤러리아와 제휴 서비스 오픈

손기호 기자 승인 2022.05.02 11:52 | 최종 수정 2022.05.06 08:36 의견 0
기아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8의 연식변경 모델 ‘더 2023 K8’ (사진=기아)


기아가 2일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8의 연식변경 모델 ‘더 2023 K8’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기아 관계자는 “사양 고급화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에 옵션으로만 선택할 수 있었던 일부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화하고 주요 부품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는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의 선택률이 50%를 웃돌 만큼 고급 사양에 대한 수요가 높다. 이에 기존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를 노블레스와 시그니처 트림에 각각 기본 적용했다.

노블레스 트림에는 ▲전동식 파워 트렁크 ▲뒷좌석 이중접합 차음글라스 ▲후면 전동 선커튼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가, 시그니처 트림에는 ▲스웨이드 내장재를 비롯 ▲후면 전동 선커튼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를 기본 사양으로 편성했다.

가솔린 모델도 ▲전동식 파워 트렁크 ▲뒷좌석 이중접합 차음글라스를 주력 트림인 노블레스에 기본으로 포함하고, 시그니처 트림에는 ▲스웨이드 내장재를 기본 사양으로 운영해 고급감을 더했다. 또한 컴포트 옵션을 적용해야만 선택 가능했던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를 단독으로 운영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2.5 가솔린 모델은 ▲노블레스 라이트 3318만원 ▲노블레스 3573만원 ▲시그니처 3932만원이다. 3.5 가솔린 모델은 ▲노블레스 라이트 3657만원 ▲노블레스 3912만원 ▲시그니처 4241만원 ▲플래티넘 4565만원이다. 1.6T 하이브리드 모델은 ▲노블레스 라이트 3738만원 ▲노블레스 4057만원 ▲시그니처 4415만원이다.

기아 K8은 지난해 4월 출시 후 지난달까지 월 평균 계약대수 1만77대가 판매됐다. 출시 전년 대비 156% 성장했으며 2022년 1분기 준대형 세단 시장 내 39%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BMW 뉴 7시리즈 선 계약 구매 프로그램인 ‘7 for 7’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BMW코리아)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BMW 뉴 7시리즈 선 계약 구매 프로그램인 ‘7 for 7’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7 for 7’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와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 2종 모두를 연속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구매 프로그램이다.

‘7 for 7’ 프로그램 이용 고객은 차량 가격의 10% 선납 조건에 세부모델에 따라 200~300만원대의 월 납입금으로 24개월간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다. 18개월 운용 후에는 중도해지 손해 배상금을 면제받고 신형 7시리즈로 교체 가능하다.

현 7시리즈를 운용하는 동안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8개월간 매월 100만원의 월납입금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BMW 고객은 재구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73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차량가격 1억4250만원)를 7 for 7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선납금 1425만원, 월 납입금 237만원으로 운용 가능하다. 18개월 이후에는 차량 반납 후 신형 7시리즈를 원하는 모델과 금융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때에도 구매 시점에서 제공하는 재구매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올 하반기 국내에 공식 출시를 앞둔 BMW 뉴 7시리즈는 7세대 완전변경 모델이다. BMW코리아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연기관부터 PHEV와 순수전기모델을 아우르는 폭넓은 파워트레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갤러리아 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벤틀리 서울 멤버십’ 럭셔리 서비스 혜택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벤틀리 서울)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갤러리아 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벤틀리 서울 멤버십’ 럭셔리 서비스 혜택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론칭된 ‘벤틀리 서울 멤버십’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럭셔리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조선 팰리스, 꼬르떼,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 메종 바카라, 트루핏앤힐 등 벤틀리 공식 오너 만이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벤틀리 서울은 이번 갤러리아 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벤틀리 공식 오너들에게 더욱 럭셔리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벤틀리 공식 오너는 갤러리아 명품관 카드센터에서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통해 발급받은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면,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는 갤러리아 우수 고객 등급에 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통해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을 익월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 인트로 VIP 카드 발급 후 6개월 간 정상 품목에 대해 정해진 한도 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본 카드를 발급받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회원은 갤러리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 고객 포함 3명까지 동반 입장 및 1일 1회 최대 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벤틀리 서울은 이번 제휴를 통해 VIP 고객 초청 이벤트 등 갤러리아 백화점과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휴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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