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 캡처 9월 문화가 있는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문화가 있는 날은 대중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세부 할인 혜택은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의 주요 영화관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5000원에 관람할 수 있고,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종묘, 조선왕릉 등 무료 개방한다. 또 국립현대미술관 등 주요 전시시설도 무료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9월 문화가 있는 날의 혜택은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월 문화가 있는 날 놓치면 후회…퇴근 후 일상의 쉼표 더해줄 무료·할인 혜택

-9월 문화가 있는 날, 혜택은?
-9월 문화가 있는 날, 놓치면 후회

김현 기자 승인 2019.09.24 17:00 | 최종 수정 2139.06.17 00:00 의견 0
사진=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 캡처
사진=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 캡처

9월 문화가 있는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문화가 있는 날은 대중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세부 할인 혜택은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의 주요 영화관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5000원에 관람할 수 있고,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종묘, 조선왕릉 등 무료 개방한다. 또 국립현대미술관 등 주요 전시시설도 무료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9월 문화가 있는 날의 혜택은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