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퍼니휴락 제공 뮤지컬 배우 조정은이 첫 번째 콘서트를 연다. 제작사 컴퍼니휴락은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오는 11월 19일, 2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조정은의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배우 조정은은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신인상과 여우 주연상을 수상하고, 관객들이 뽑은 최고의 여자 배우상을 세 번이나 수상하며 독보적인 매력으로 두터운 팬 층을 거느리고 있는 배우다. 뮤지컬 ‘닥터지바고’ ‘모래시계’ ‘엘리자벳’ ‘드라큘라’ ‘레미제라블’ 등 대형 뮤지컬의 주역으로 활약한 조정은은 올 해로 데뷔 17년 차에 접어들었다. 이번 콘서트 ‘마주하다’에서 조정은은 자신의 지난 시간들과 마주하겠다는 각오다. 그는 “데뷔 처음부터 지금까지의 시간들, 무대 위에서 느껴온 여러 감정들과 마주하는 자리에 관객들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팜플렛] 뮤지컬 배우 조정은, 첫 번째 콘서트 ‘마주하다’ 개최

박정선 기자 승인 2019.09.30 10:30 | 최종 수정 2139.06.29 00:00 의견 0
사진=컴퍼니휴락 제공
사진=컴퍼니휴락 제공

뮤지컬 배우 조정은이 첫 번째 콘서트를 연다.

제작사 컴퍼니휴락은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오는 11월 19일, 2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조정은의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배우 조정은은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신인상과 여우 주연상을 수상하고, 관객들이 뽑은 최고의 여자 배우상을 세 번이나 수상하며 독보적인 매력으로 두터운 팬 층을 거느리고 있는 배우다.

뮤지컬 ‘닥터지바고’ ‘모래시계’ ‘엘리자벳’ ‘드라큘라’ ‘레미제라블’ 등 대형 뮤지컬의 주역으로 활약한 조정은은 올 해로 데뷔 17년 차에 접어들었다.

이번 콘서트 ‘마주하다’에서 조정은은 자신의 지난 시간들과 마주하겠다는 각오다. 그는 “데뷔 처음부터 지금까지의 시간들, 무대 위에서 느껴온 여러 감정들과 마주하는 자리에 관객들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