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교도소, 왜 오해 시작됐나  -정다은 교도소, 연관검색어까지?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정다은의 교도소 생활 기간을 둔 오해가 불거졌다. 8일 정다은의 연관검색어로 ‘교도소’가 떴다. 이유는 한서희가 한 말들 때문이다. 한서희는 자신과 정다은의 관계를 언급하면서 교도소 생활기간을 연상케 하는 발언을 했다. “정다은이 출소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발언이 문제가 됐다. 네티즌은 정다은이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또 한 번 교도소 생활을 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정다은은 3년 전 교소도에서 1년 10개월간 생활했다. 즉, 정다은이 교도소에서 출소한지는 약 2년여가 됐다. 한서희가 정확치 않은 ‘얼마 안 됐다“는 말을 내뱉으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불거진 오해로 보인다.

정다은 교도소 생활의 실체, 한서희 때문에 생긴 오해?

김현 기자 승인 2019.10.08 17:04 | 최종 수정 2139.07.15 00:00 의견 0

-정다은 교도소, 왜 오해 시작됐나 

-정다은 교도소, 연관검색어까지?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정다은의 교도소 생활 기간을 둔 오해가 불거졌다.

8일 정다은의 연관검색어로 ‘교도소’가 떴다. 이유는 한서희가 한 말들 때문이다. 한서희는 자신과 정다은의 관계를 언급하면서 교도소 생활기간을 연상케 하는 발언을 했다.

“정다은이 출소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발언이 문제가 됐다. 네티즌은 정다은이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또 한 번 교도소 생활을 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정다은은 3년 전 교소도에서 1년 10개월간 생활했다. 즉, 정다은이 교도소에서 출소한지는 약 2년여가 됐다.

한서희가 정확치 않은 ‘얼마 안 됐다“는 말을 내뱉으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불거진 오해로 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