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현모 SNS 캡처 역대급 브레인으로 소개된 안현모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가운데 그의 취미 생활을 남편 라이머가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안현모가 출연했다. MC들은 "미모의 브레인이자 역대급 브레인"이라며 환호성을 내질렀다. 북미 정상회담 동시 통역을 진행하기도 했던 안현모는 남편 라이머와 동반 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에서 독서에 집중하는 등 학구열을 보인 바 있다. 라이머는 아내의 취미를 공부로 꼽기도 했다. 남편의 말에 안현모는 "공부는 취미가 아니다. 공부를 하지 않으면 내 일거리가 없어지니까 해야만 한다"며 생존형 학구열임을 언급하기도 했다.

아내 안현모의 취미 생활 직접 밝힌 라이머…"개인적인 시간 필요"

안현모의 생존형 취미 생활은 공부

김현 기자 승인 2019.10.21 21:47 의견 0
사진=안현모 SNS 캡처

역대급 브레인으로 소개된 안현모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가운데 그의 취미 생활을 남편 라이머가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안현모가 출연했다. MC들은 "미모의 브레인이자 역대급 브레인"이라며 환호성을 내질렀다.

북미 정상회담 동시 통역을 진행하기도 했던 안현모는 남편 라이머와 동반 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에서 독서에 집중하는 등 학구열을 보인 바 있다.

라이머는 아내의 취미를 공부로 꼽기도 했다. 남편의 말에 안현모는 "공부는 취미가 아니다. 공부를 하지 않으면 내 일거리가 없어지니까 해야만 한다"며 생존형 학구열임을 언급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