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CU와 이색 협업 음료 5종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음료로 선보였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히어로’는 열대 과일의 상큼한 맛을 구현했고, ‘해피’는 복숭아 향과 콜라겐 함유, ‘헬시’는 오렌지 향과 아미노산, BCAA(가지사슬 아미노산, Branched-Chain Amino Acid)가 함유됐다. 각 음료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의 팝(Pop)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담았다. ‘히어로’는 파랑과 노란 색상의 조합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해피’는 핑크와 파랑 컬러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행복을 표현했다. ‘헬시’는 노랑과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건강한 행복을 표현했다. ‘헤지스 트위드 커피’ 2종은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선보인다. 브라질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표현했다.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부드러움과 향미를 유지하면서 더욱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음료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의 따뜻한 분위기와 체크 패턴을 적용했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와 트위드 커피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에서는 음료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쿠폰을 증정한다. ◆애경산업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는 캡슐 세제 ‘프로 트리플샷’을 출시했다. 일상에서 쉽게 묻을 수 있는 음식물 얼룩부터 피지 얼룩 등 각종 생활 오염 제거에 탁월한 ‘10중 액티브 효소’를 처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준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은 오염의 표면을 탈색하는 일반적인 산소계 표백제와 달리 특허받은 ‘Alternative 표백 성분’과 색감 유지 기능의 ‘양이온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흰옷은 더 하얗게, 색깔 옷은 더 선명하게 세탁한다. 빨래의 꿉꿉한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섬유 속 피지 얼룩을 제거해 실내 건조 시 걱정되는 빨래 냄새 고민을 덜어준다. 시트러스 멘톨향을 더해 세탁 후 깨끗하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부에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7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다. ◆LG생활건강 풋샴푸, 온더바디X웹툰 ‘마루는 강쥐’ 협업 4종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히트상품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웹툰 ‘마루는 강쥐’(글·그림: 모죠)를 접목한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살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마루 캐릭터의 포근하면서도 시원 통쾌한 성격을 새로운 향으로 구현한 발을씻자 풋샴푸 2종과 발 냄새를 잡는 풋미스트, 발 각질 제거에 특효인 풋필링팩이 이번 콜라보 에디션에 포함됐다. 풋샴푸 신규향 2종은 포근한 느낌의 ‘사르르 비누향’과 시원 통쾌한 ‘아르르 민트향’이 새로 나왔다. 항균 성분이 들어간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발 냄새를 잡아준다. 신제품 ‘발가글하자 풋미스트’는 발에 뿌린 직후 발 냄새를 완화한다. 알래스카 빙하수와 멘톨 성분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가 발을 개운하게 해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운동 전후나 오래 걸은 다음에 뿌리면 좋다. 양말처럼 신으면 되는 ‘발각질벗자 풋필링팩’은 오래 묵은 각질 제거에 탁월하다. 편백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보습 진정 포뮬러로 5살 아이인 마루의 발처럼 말랑말랑한 아기 발 피부를 느껴볼 수 있다. ‘온더바디 X 마루는강쥐 콜라보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된다. 풋샴푸, 풋미스트, 풋필링팩과 마루 포토카드, 마루 발매트 등 굿즈를 함께 조합한 선물박스로도 구매할 수 있다. 단품 제품은 LG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챔피온, ‘헬로선라이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사진=LF. LF가 전개하는 ‘챔피온(CHAMPION)’은 캐주얼 브랜드 ‘헬로선라이즈(Hello Sunrise)’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헬로선라이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문구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떠오르는 듯한 얼굴의 태양 등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MZ세대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협업 테마는 ‘위켄드 겟어웨이 위드(Weekend Getaway with, 주말을 함께 하는 휴가)’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도 여행자의 마음으로 설렘과 자유를 느끼고, 매 순간 편안함과 포근함이 스며들게 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챔피온 대표 아이템인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라인의 스웨트셔츠(Sweat Shirt, 맨투맨)와 집업 후디(Zip-up Hoody), 밴딩 조거 팬츠에 헬로선라이즈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시그니처 그래픽과 챔피온의 헤리티지(Heritage)인 ‘C로고’가 어우러진 콜라보 그래픽이 디자인 포인트다. 특히 옷 후면부에 헬로선라이즈의 웃고 있는 얼굴의 태양 그래픽이 재미를 더한다. LF몰과 챔피온 브랜드 공식몰, 무신사, 29CM, 헬로선라이즈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수프라, 스트릿 아웃도어 ‘윈터 컬렉션’ 공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스트릿 아웃도어 컨셉의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미국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번 윈터 컬렉션 화보에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릿’ 감성을 담아냈다. 최근 공개된 권은비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가 힙하고 정제된 무드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추운 겨울 밤 착용하기 좋은 고프코어룩으로 눈길을 끈다.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 속에서 특히 눈에 띄는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 컬러는 수프라의 겨울 컬렉션과 매칭하기 좋은 아웃도어 소재의 스니커즈로 올블랙의 컬러에 리플렉트 라인 포인트를 통해 세련미를 살렸다. 이와 함께 수프라는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후드 다운 패딩’과 고급스러운 광택과 서로 다른 소재의 투톤 배색이 포인트인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다운 패딩’ 등 스트릿 무드의 프리미엄 패딩 아우터들로 위트 있는 룩을 연출했다. ◆K2, 새로운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 출시 사진=K2. K2가 최상의 소재와 뛰어난 설계를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를 선보인다. G900 시리즈는 하이엔드 구스 900이라는 뜻으로 우수한 보온력을 가진 900필파워 헝가리구스 프리미엄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필파워·경량성·보온성'이 뛰어난 다운이다. 최고급 소재와 세심한 설계로 최상의 보온력과 착장감을 제공한다. 최고의 보온력과 필파워가 특징인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를 솜털 90, 깃털 10의 비율로 적용했으며, 겉감에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방풍 기능에 투습성까지 더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10데니어의 초경량 안감을 적용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장감을 제공한다. 전체 심실링 처리로 한겨울 갑작스러운 눈비에도 걱정 없는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유통갤러리] 아이코닉 워터에 담긴 헤지스 브랜드 감성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2.05 10:26 의견 0

◆LF 헤지스, CU와 이색 협업 음료 5종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음료로 선보였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히어로’는 열대 과일의 상큼한 맛을 구현했고, ‘해피’는 복숭아 향과 콜라겐 함유, ‘헬시’는 오렌지 향과 아미노산, BCAA(가지사슬 아미노산, Branched-Chain Amino Acid)가 함유됐다.

각 음료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의 팝(Pop)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담았다. ‘히어로’는 파랑과 노란 색상의 조합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해피’는 핑크와 파랑 컬러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행복을 표현했다. ‘헬시’는 노랑과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건강한 행복을 표현했다. ‘헤지스 트위드 커피’ 2종은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선보인다. 브라질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표현했다.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부드러움과 향미를 유지하면서 더욱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음료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의 따뜻한 분위기와 체크 패턴을 적용했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와 트위드 커피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에서는 음료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쿠폰을 증정한다.

◆애경산업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는 캡슐 세제 ‘프로 트리플샷’을 출시했다. 일상에서 쉽게 묻을 수 있는 음식물 얼룩부터 피지 얼룩 등 각종 생활 오염 제거에 탁월한 ‘10중 액티브 효소’를 처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준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은 오염의 표면을 탈색하는 일반적인 산소계 표백제와 달리 특허받은 ‘Alternative 표백 성분’과 색감 유지 기능의 ‘양이온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흰옷은 더 하얗게, 색깔 옷은 더 선명하게 세탁한다.

빨래의 꿉꿉한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섬유 속 피지 얼룩을 제거해 실내 건조 시 걱정되는 빨래 냄새 고민을 덜어준다. 시트러스 멘톨향을 더해 세탁 후 깨끗하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부에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7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다.

◆LG생활건강 풋샴푸, 온더바디X웹툰 ‘마루는 강쥐’ 협업 4종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히트상품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웹툰 ‘마루는 강쥐’(글·그림: 모죠)를 접목한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살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마루 캐릭터의 포근하면서도 시원 통쾌한 성격을 새로운 향으로 구현한 발을씻자 풋샴푸 2종과 발 냄새를 잡는 풋미스트, 발 각질 제거에 특효인 풋필링팩이 이번 콜라보 에디션에 포함됐다.

풋샴푸 신규향 2종은 포근한 느낌의 ‘사르르 비누향’과 시원 통쾌한 ‘아르르 민트향’이 새로 나왔다. 항균 성분이 들어간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발 냄새를 잡아준다. 신제품 ‘발가글하자 풋미스트’는 발에 뿌린 직후 발 냄새를 완화한다. 알래스카 빙하수와 멘톨 성분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가 발을 개운하게 해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운동 전후나 오래 걸은 다음에 뿌리면 좋다.

양말처럼 신으면 되는 ‘발각질벗자 풋필링팩’은 오래 묵은 각질 제거에 탁월하다. 편백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보습 진정 포뮬러로 5살 아이인 마루의 발처럼 말랑말랑한 아기 발 피부를 느껴볼 수 있다. ‘온더바디 X 마루는강쥐 콜라보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된다. 풋샴푸, 풋미스트, 풋필링팩과 마루 포토카드, 마루 발매트 등 굿즈를 함께 조합한 선물박스로도 구매할 수 있다. 단품 제품은 LG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챔피온, ‘헬로선라이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사진=LF.


LF가 전개하는 ‘챔피온(CHAMPION)’은 캐주얼 브랜드 ‘헬로선라이즈(Hello Sunrise)’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헬로선라이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문구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떠오르는 듯한 얼굴의 태양 등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MZ세대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협업 테마는 ‘위켄드 겟어웨이 위드(Weekend Getaway with, 주말을 함께 하는 휴가)’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도 여행자의 마음으로 설렘과 자유를 느끼고, 매 순간 편안함과 포근함이 스며들게 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챔피온 대표 아이템인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라인의 스웨트셔츠(Sweat Shirt, 맨투맨)와 집업 후디(Zip-up Hoody), 밴딩 조거 팬츠에 헬로선라이즈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시그니처 그래픽과 챔피온의 헤리티지(Heritage)인 ‘C로고’가 어우러진 콜라보 그래픽이 디자인 포인트다. 특히 옷 후면부에 헬로선라이즈의 웃고 있는 얼굴의 태양 그래픽이 재미를 더한다. LF몰과 챔피온 브랜드 공식몰, 무신사, 29CM, 헬로선라이즈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수프라, 스트릿 아웃도어 ‘윈터 컬렉션’ 공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스트릿 아웃도어 컨셉의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미국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번 윈터 컬렉션 화보에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릿’ 감성을 담아냈다. 최근 공개된 권은비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가 힙하고 정제된 무드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추운 겨울 밤 착용하기 좋은 고프코어룩으로 눈길을 끈다.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 속에서 특히 눈에 띄는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 컬러는 수프라의 겨울 컬렉션과 매칭하기 좋은 아웃도어 소재의 스니커즈로 올블랙의 컬러에 리플렉트 라인 포인트를 통해 세련미를 살렸다. 이와 함께 수프라는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후드 다운 패딩’과 고급스러운 광택과 서로 다른 소재의 투톤 배색이 포인트인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다운 패딩’ 등 스트릿 무드의 프리미엄 패딩 아우터들로 위트 있는 룩을 연출했다.

◆K2, 새로운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 출시

사진=K2.


K2가 최상의 소재와 뛰어난 설계를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를 선보인다. G900 시리즈는 하이엔드 구스 900이라는 뜻으로 우수한 보온력을 가진 900필파워 헝가리구스 프리미엄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필파워·경량성·보온성'이 뛰어난 다운이다. 최고급 소재와 세심한 설계로 최상의 보온력과 착장감을 제공한다.

최고의 보온력과 필파워가 특징인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를 솜털 90, 깃털 10의 비율로 적용했으며, 겉감에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방풍 기능에 투습성까지 더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10데니어의 초경량 안감을 적용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장감을 제공한다. 전체 심실링 처리로 한겨울 갑작스러운 눈비에도 걱정 없는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