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리 SNS 가수 경리와 정진운이 2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3일 SBS funE는 경리와 정진운이 2017년부터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진운이 지난 3월 군입대를 한 이후에도 애정 전선에는 변함이 없고,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후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경리의 이상형도 주목 받고 있다. 경리는 과거 '비디오스타'에서 "데뷔 초에 지코가 이상형이었다. 내가 약간 그런 상을 좋아하는 거 같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경리는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무엇이든 적극적인 사람이 좋다. 스킨십에도 적극적인 사람이 좋다"며 "몸매와 비주얼을 비교하자면 비주얼을 더 볼 것 같다. 몸매는 가꾸면 되지만 비주얼은 그렇지 않으니까"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경리 소속사와 정진운의 소속사는 열애 보도에 대해 "확인 후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정진운과 열애설' 경리, 이상형 지코→스킨십에도 적극적인 男 지목

경리, 정진운과 2년째 열애중?

김현 기자 승인 2019.11.13 10:05 의견 0
사진=경리 SNS

가수 경리와 정진운이 2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3일 SBS funE는 경리와 정진운이 2017년부터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진운이 지난 3월 군입대를 한 이후에도 애정 전선에는 변함이 없고,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후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경리의 이상형도 주목 받고 있다. 경리는 과거 '비디오스타'에서 "데뷔 초에 지코가 이상형이었다. 내가 약간 그런 상을 좋아하는 거 같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경리는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무엇이든 적극적인 사람이 좋다. 스킨십에도 적극적인 사람이 좋다"며 "몸매와 비주얼을 비교하자면 비주얼을 더 볼 것 같다. 몸매는 가꾸면 되지만 비주얼은 그렇지 않으니까"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경리 소속사와 정진운의 소속사는 열애 보도에 대해 "확인 후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