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인보우의 10주년 스페셜 싱글이 공개된다. 레인보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10주년 스페셜 싱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의 타이틀곡 ‘오로라’(Aurora)를 공개한다. DSP미디어는 “레인보우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오로라’는 피아노와 스트링을 메인으로 한 팝 스타일의 곡. 레인보우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룹 이름을 뜻하는 무지개, 그와 대비되는 밤하늘의 오로라로 낮과 밤 언제나 레인너스(팬덤 명)의 곁에서 빛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레인보우는 “늘 상상만 했던 10주년이 눈앞에 와 있어 놀랍다. 팬 여러분들 덕에 이렇게 다시 모일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직접 준비하며 힘든 일도 재밌는 일도 많았지만, 무엇보다 오랜만에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일곱 명의 애정을 가득 담아낸 노래니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레인보우 “상상만 했던 10주년, 눈앞”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1.14 16:34 의견 0
 


그룹 레인보우의 10주년 스페셜 싱글이 공개된다.

레인보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10주년 스페셜 싱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의 타이틀곡 ‘오로라’(Aurora)를 공개한다.

DSP미디어는 “레인보우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오로라’는 피아노와 스트링을 메인으로 한 팝 스타일의 곡. 레인보우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룹 이름을 뜻하는 무지개, 그와 대비되는 밤하늘의 오로라로 낮과 밤 언제나 레인너스(팬덤 명)의 곁에서 빛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레인보우는 “늘 상상만 했던 10주년이 눈앞에 와 있어 놀랍다. 팬 여러분들 덕에 이렇게 다시 모일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직접 준비하며 힘든 일도 재밌는 일도 많았지만, 무엇보다 오랜만에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일곱 명의 애정을 가득 담아낸 노래니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