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스원(X1)이 결국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무대에 오르지 못한다. 엑스원은 애초 레드카펫만 불참하고, 본 공연은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Mnet은 15일 오후 “최근 여론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검토한 결과 엑스원은 11월 16일 열리는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며 “아울려 현재까지 계획된 추가 활동 일정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엑스원을 탄생시킨 ‘프로듀스’ 시리즈를 제작한 안준영 PD의 순위 조작 인정 및 구속으로 엑스원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경찰 조사가 나오더라도 엑스원이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 사실상 활동을 마무리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한편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는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이는 VLIVE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되며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Mnet “엑스원, 브이라이브 출연 취소”…사실상 활동 중단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1.15 16:00 의견 0
 


그룹 엑스원(X1)이 결국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무대에 오르지 못한다.

엑스원은 애초 레드카펫만 불참하고, 본 공연은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Mnet은 15일 오후 “최근 여론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검토한 결과 엑스원은 11월 16일 열리는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며 “아울려 현재까지 계획된 추가 활동 일정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엑스원을 탄생시킨 ‘프로듀스’ 시리즈를 제작한 안준영 PD의 순위 조작 인정 및 구속으로 엑스원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경찰 조사가 나오더라도 엑스원이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 사실상 활동을 마무리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한편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는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이는 VLIVE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되며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