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와 홍현희가 유쾌한 에너지로 월요일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2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는 한국의 마돈나로 불리는 가수 김완선이 출연해 쌀롱 패밀리들과의 찰떡 케미스트리로 다채로운 메이크오버 쇼를 보여준다.  제작진은 “독보적인 스타일로 당시 여성들의 우상이나 다름없었던 김완선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는 때 아닌 추억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80, 90년대 엄마들의 화장대를 장악했던 추억의 제품부터 시작해 옛날 얘기로 이야기꽃을 피우던 쌀롱 패밀리들은 당대 브라운관을 장악했던 광고 모델들을 추억하며 시청자들의 공감도 함께 자아낼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광고 촬영과 관련된 경험담을 얘기하던 중 조세호는 뜻밖의 워너비 스타와 의류 광고를 함께 찍은 적 있다고 밝혀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 상상치도 못한 조합에 ‘빵’ 터진 홍현희가 웃음을 참지 못하자 조세호는 ‘웃으라고 한 얘기 아닌데?’라고 정색하며 그녀를 돌아봐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로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조세호와 홍현희의 활약은 2일 오후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스토리] ‘언니네 쌀롱’ 조세호, 광고 모델로 폭발적 반응 얻은 사연 공개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2.02 11:05 의견 0
 


조세호와 홍현희가 유쾌한 에너지로 월요일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2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는 한국의 마돈나로 불리는 가수 김완선이 출연해 쌀롱 패밀리들과의 찰떡 케미스트리로 다채로운 메이크오버 쇼를 보여준다. 

제작진은 “독보적인 스타일로 당시 여성들의 우상이나 다름없었던 김완선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는 때 아닌 추억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80, 90년대 엄마들의 화장대를 장악했던 추억의 제품부터 시작해 옛날 얘기로 이야기꽃을 피우던 쌀롱 패밀리들은 당대 브라운관을 장악했던 광고 모델들을 추억하며 시청자들의 공감도 함께 자아낼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광고 촬영과 관련된 경험담을 얘기하던 중 조세호는 뜻밖의 워너비 스타와 의류 광고를 함께 찍은 적 있다고 밝혀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 상상치도 못한 조합에 ‘빵’ 터진 홍현희가 웃음을 참지 못하자 조세호는 ‘웃으라고 한 얘기 아닌데?’라고 정색하며 그녀를 돌아봐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로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조세호와 홍현희의 활약은 2일 오후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