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가세연 유튜브 영상 캡처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이 김건모로부터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여성의 체형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가세연은 9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피해자의 심경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가세연은 김건모의 성폭행 관련 의혹을 폭로해 수 일째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가세연은 이날 방송을 통해 피해자의 연령대와 체형에 대해 언급했다. 김용호 기자는 피해 여성에 대해 “나이도 젊고 몸이 여리여리한 여성 분이다보니 마음이 좀 아프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에 강용석은 “단순히 날씬한 정도가 아니라 굉장히 말랐다”며 “어찌 보면 깡마른 체격이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고 덧붙였다. 이날 가세연 측은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몇 가지 주요 질문에 대해 피해자와 인터뷰를 직접 나눴다. 다만 신상 공개를 원치 않는 피해자의 입장을 고려해 음성 변조, 뒷모습만 공개했다.

가세연, 성폭행 피해자 체형 공개 “여리여리한 몸매, 마음 아프다”

가세연, 피해자 어디까지 공개했나

김현 기자 승인 2019.12.09 22:17 | 최종 수정 2019.12.09 22:30 의견 0
출처=가세연 유튜브 영상 캡처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이 김건모로부터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여성의 체형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가세연은 9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피해자의 심경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가세연은 김건모의 성폭행 관련 의혹을 폭로해 수 일째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가세연은 이날 방송을 통해 피해자의 연령대와 체형에 대해 언급했다. 김용호 기자는 피해 여성에 대해 “나이도 젊고 몸이 여리여리한 여성 분이다보니 마음이 좀 아프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에 강용석은 “단순히 날씬한 정도가 아니라 굉장히 말랐다”며 “어찌 보면 깡마른 체격이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고 덧붙였다.

이날 가세연 측은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몇 가지 주요 질문에 대해 피해자와 인터뷰를 직접 나눴다. 다만 신상 공개를 원치 않는 피해자의 입장을 고려해 음성 변조, 뒷모습만 공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