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스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화려한 비주얼을 예고했다.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11ㅇ리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 마지막 블록버스터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에이브럼스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스터에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다양한 순간들이 담겨 있다. 폭풍이 몰아치는 바다 위, 거대한 잔해 더미에 서 있는 레이와 멀리서 다가오는 카일로 렌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는 비장함이 느껴져 두 사람의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다양한 우주 함선들 사이 광선검을 들고 서로를 마주 보는 레이와 렌의 실루엣은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어두운 색채 속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의 포스터는 그의 강인한 포스를 암시한다. 또 운명의 대결을 앞두고 준비를 하는 듯한 레이와 시리즈의 귀여운 마스코트 BB-8이 담긴 포스터는 레이와 친구들이 보여줄 험난한 여정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내년 1월 개봉한다.

[영화 포스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스터만으로 압도적 비주얼

장수정 기자 승인 2019.12.11 10:06 의견 0
사진=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스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화려한 비주얼을 예고했다.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11ㅇ리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 마지막 블록버스터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에이브럼스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스터에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다양한 순간들이 담겨 있다. 폭풍이 몰아치는 바다 위, 거대한 잔해 더미에 서 있는 레이와 멀리서 다가오는 카일로 렌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는 비장함이 느껴져 두 사람의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다양한 우주 함선들 사이 광선검을 들고 서로를 마주 보는 레이와 렌의 실루엣은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어두운 색채 속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의 포스터는 그의 강인한 포스를 암시한다. 또 운명의 대결을 앞두고 준비를 하는 듯한 레이와 시리즈의 귀여운 마스코트 BB-8이 담긴 포스터는 레이와 친구들이 보여줄 험난한 여정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내년 1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