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트로트가수 유산슬이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유산슬은 “꿈도 못꾸는 단독 콘서트지만, 꿈을 안꿨던 단돈 콘서트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다”며 “노래 두 곡 가지고 콘서트를 한다는게 어떨지 저로서 죄송스럽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이미 공연이 잡혀있고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실 것이기에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유산슬은 ‘유산슬 2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이 진행된 식당에 들어서기 전까지 알지 못한 채 진행됐다.  유산슬은 “매주 이런 상황이 저를 당황스럽게 한다. 워낙 이런 일이 매주 반복되다보니 (당황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때론 너무하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시청자 분들이 즐거워하시기 때문에 괜찮다”며 “나중에 김태호 PD에게 단둘이 있을 때 이야기 하겠다”고 전했다.  유산슬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데뷔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음원을 정식 발매했다. ‘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는 22일 오후 7시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다.

유산슬 “꿈도 안꿨던 단독콘서트, 너무 감사해 열심히 준비 중”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 22일 일산 MBC 드림센터

류지윤 기자 승인 2019.12.19 13:54 | 최종 수정 2019.12.19 13:55 의견 0
사진=MBC 제공


트로트가수 유산슬이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유산슬은 “꿈도 못꾸는 단독 콘서트지만, 꿈을 안꿨던 단돈 콘서트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다”며 “노래 두 곡 가지고 콘서트를 한다는게 어떨지 저로서 죄송스럽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이미 공연이 잡혀있고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실 것이기에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유산슬은 ‘유산슬 2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이 진행된 식당에 들어서기 전까지 알지 못한 채 진행됐다. 

유산슬은 “매주 이런 상황이 저를 당황스럽게 한다. 워낙 이런 일이 매주 반복되다보니 (당황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때론 너무하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시청자 분들이 즐거워하시기 때문에 괜찮다”며 “나중에 김태호 PD에게 단둘이 있을 때 이야기 하겠다”고 전했다. 

유산슬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데뷔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음원을 정식 발매했다. ‘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는 22일 오후 7시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